작년에 인간관계 현타 오지게 받고 친했던 사람이랑 손절 까지 한뒤 인간관계 맺을 때 그게 보임 날 이용하는지 친구로 생각하는지 지금은 다 이용하는 거 같아... 그래서 생각한게 날 떠날 때 떠나더라도 최선을 다해주자 생각이 들었어 그냥 최선을 다하변 내가 만족이라도 얻어질려나해서 우울감을 넘어서 우울증 까지 오는데ㅠㅠㅠ (병원 이야기 하지말아줘 그냥 조언을 얻고 싶어... 저 방법이 맞나ㅠㅠㅠㅠㅠ 해서)
| 이 글은 5년 전 (2020/8/31) 게시물이에요 |
|
작년에 인간관계 현타 오지게 받고 친했던 사람이랑 손절 까지 한뒤 인간관계 맺을 때 그게 보임 날 이용하는지 친구로 생각하는지 지금은 다 이용하는 거 같아... 그래서 생각한게 날 떠날 때 떠나더라도 최선을 다해주자 생각이 들었어 그냥 최선을 다하변 내가 만족이라도 얻어질려나해서 우울감을 넘어서 우울증 까지 오는데ㅠㅠㅠ (병원 이야기 하지말아줘 그냥 조언을 얻고 싶어... 저 방법이 맞나ㅠㅠㅠㅠㅠ 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