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312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5년 전 (2020/9/01)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만약 수업에 아는 사람 없으면 어떡해? 

비대면이고 나 복학생이라 아는 사람이 한명도 없어 수업에
대표 사진
익인1
하면서 친해지는거쥬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비대면이고 아는 사람이 없으니까 조를 짜는거부터가 문제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말걸어 ㅋㅋㅋ 그리고 친해지진않아 그냥 딱 과제만 하고 끝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대면... 어.. 상상도 못한 정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떼는 비대면 없엇다,, 나 4학년 때 1학년 쉅 들가서 조별과제 했어야했는데 내가 얘네 캐리해야할 것 같아서 걍 교수님한테 혼자해도되냐고 허락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대면이라...조를 어떻게 짜야할까
하필 조를 맘대로 짜라는데 우리 학년에 나랑 같은 학번도 없고 동기들도 없어서 ㄹㅇ막막해....걍 과 단톡에 팀 자리 남는 사람 없냐고 해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자하는거 좀 그르면 단톡에다가 글남셔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근데 그렇게 남기려면 맥주 한캔 먹으라더라 엄청 초라하다곸ㅋㅋㅋ아 진짜 어떡하지ㅜㅜ 나같은 사람이 있으려나? 뭐 복전생이나....이게 전필이라 타과생은 많지 않을 것 같긴하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어어엄 .... ㄹ근데 어차피 대학생활은 혼자야^^ 괜찮아 하나도 안초라해 글구 복학생들 많아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ㅠㅠ근데 진짜 군복학한 사람끼리는 동기들이 있잖아 근데 나는 동기들이 아예 없어 아 막막하다ㅋㅋㅋㅋ진심 지금 과제점수 포기할 생각도 하고있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혼자해도 되냐고 여쭤봐봥!! 혼자서라도 하면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혼자서는 절대 못하는 과제얌ㅠㅠ에휴 모르겠다 진짜....막막하다 막막해
내가 성격도 막 적극적인것도 아니고 진짜 아싸중에 극아싸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이런거 너무 걱정하지마!! ㅋㅋㅋㅋ 지나보면 별거 아냥 밑에 댓처럼 에타나 이런데 글올려보장 괜찮오 원래 처음만 어려운가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에타는 너무 내가 누군지 알 것 같아서...소수과이고 전공이라ㅋㅋㅋㅋ 진짜 나같은 사람 또 있겠지..??나만 이런건 아니겠지 후...제일 최악인 상황은 예를들어 4인 1조인데 수업듣는 인원이 41명이면, 1명이 남는데 그게 내가 될 수도 있다는거...제발 아무도 드랍안했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럼그냥단톡에올령ㅋㅋㅋㅋ 넘 걱정말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응..아 진짜 단톡에 올렸는데도 팀 못구하면 휴학해야지 이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수님께서 남은 인원끼리 조 짜주시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대면이라..교수님이 그런거 신경 안쓰실 것 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말씀드리면 무시하지는 않을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근데 그 교수님이 좀 깐깐해서 뭔가 말하면 대학생인데 그정도도 혼자 해결못하냐 이런식으로 말할 것 같아서...메일로 조 교수님이 짜주면 안되냐고 하는건 에바겟짘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대면이라 강의실에서 아무나 붙들고 조 하자고 그런것도 안되는데 설마 그렇게 말씀하시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나 전과생 없는 사학과의 n년만의 전과생이야 쓰니도 너무 걱정마 나같은 독강 학생 얼마든지 더 있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하 그랬으면 좋겠다....ㅠㅠ어떻게든 되겠지...?ㅠㅠ진짜 개하기싫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웅 사학과 전과 2년차가 장담해 어떻게든 다 돼... 나빼고 다들 아는 사람이었지만 그동안 조별과제 조원 못구했다고 뭐라하는 교수님들 없으셨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복전생 편입생때문에라도 남는 인원 백퍼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제발 그러길ㅠㅠㅠ진짜 눈물난다 눈물나..벌써 심란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비대면 조별과제 말안된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바야ㅠㅠ진짜 아는사람이 한명도 없어 수업에... 진짜 나만 못들어가면 어캄..아무나한테 혹시 조원 자리 남으시나요? 이렇게 보내야함..? 눈물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타에 먼저 남겨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렇게 구하는 사람봤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과가 소수과라..에타에 남기면 다 누군지 알 것 같아ㅠㅜ전공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교수님한테 연락해봐 조 같이 할 사람이 없는데 남는 사람 있냐고ㅇㅇ난 교수님이 연결만 해줘서 연락해서 조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ㅜ이건 진짜 최후의 수단으로 써야겠다 뭔가 그 교수님 특성상 조 못구한 학생 약간 능력없는 학생으로 치부할 가능성이 있어서...아 조를 왜 맘대로 짜냐구요..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리다이빙 잘 아는 사람 있엉?!
8:14 l 조회 2
어른들 중에 자기 생각 뚜렷하고 할 말은 하는 젊은 여자 = 싸가지없다 인성안좋다로 생각하는 사람 많은듯
8:14 l 조회 4
하닉 300에 털 사람있니1
8:13 l 조회 10
요즘 스벅컵 들고다니면 생각없어보여?
8:13 l 조회 3
나 방금 악몽 꿨어
8:12 l 조회 4
나 회사에 화장 좀 하고 다닐까봐1
8:12 l 조회 22
나 야간알바하고 지금 들어왔는데 팬티 거꾸로 입음ㅋㅋ
8:11 l 조회 6
엄마가 오세훈 지지하는데 얘가 애들밥주기 싫어서 운걸 몰랐다는게 쪽팔려
8:11 l 조회 5
10년전 짝사랑 연락해본사람 있어?2
8:11 l 조회 11
스퀘어 다시 고점 올까...
8:11 l 조회 7
주식 금요일은 사는거 아니야?
8:11 l 조회 14
너네 누가 어깨동무하면 기분 나빠??? 2
8:10 l 조회 8
계리직 vs 연봉 3000 중반 3교대 외국계 서비스직2
8:10 l 조회 11
전회사 대표한테 연락와서 퇴직금 오늘까지처리한다던데2
8:10 l 조회 15
나만 심리스입음 짬쮜에 껴?4
8:10 l 조회 16
유럽에서 두달정도 살다오는데 벌써부터 지쳐
8:10 l 조회 22
다 남자친구 있더라 나만없네 1
8:09 l 조회 27
입사 한달차 신입인데 아침에 공황와서 출긍를 못하겠어1
8:09 l 조회 23
난 하닉 294에 주웠는데9
8:09 l 조회 119
아니 아빠가 일본은 당일치기 가고 돈을 더 모아서 유럽 가자는데12
8:0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