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337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48
이 글은 5년 전 (2020/9/01) 게시물이에요

전화공포증인 내가 전화하기전에 하는일 | 인스티즈

대본쓰는 거 ㅋㅋㅋㅋㅋ 

진짜 심할 때는 중국집 전화할 때도 대본 썼다 ㅋㅋㅋ

지금 고객센터에 전화해야되는데 심장 두근쓰 두근쓰


사진 캡쳐하니까 안올라가서 다시 도전!!!

123

대표 사진
익인219
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머리속으로 뭐라말할건지 시뮬돌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나도 어려운 전화할 때 저렇게 정리해서 전화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나는 저렇게 적어놓고도 막상 전화하면 대본대로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나는 안녕하세요부터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4
ㄹㅇ 나도 저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나둨ㅋㅋㅋㅋ 근데 난 공포증보단 내가 물어볼 거 까먹거나 말 더듬거리는 게 싫어서 저렇게 대본 적게 돼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나도 전화 울렁증 심해서 무조건 내가 할 말 다 대본으로 써놓고 여러번 연습..을 하고 후하후하 거리면서 전화 건다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내 최대 난관이 알바 그만둘 때였는데 그때도 대본 좔좔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헐 나두 저래... 대본에 없는 질문하시면 엄청 당황하구...ㅋㅌㅌㅌ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8
애기때 딱 저랬는데 나이먹으니까 답답해서 번호부터 누름ㅋㅋㅋ전화늦게받는게 제일싫어ㅋㅋㅋ
소심하고 울렁증 있었는데 신기하게 어느순간 고쳐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9
근데 본문은 복잡해서 적을만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0
나도나도 나 과사에 전화할 때가 젤 떨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앜ㅋㅋㅋ나도 대충 적어놓고 전화걸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헐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헐 나도 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해야할 말을 정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4
나도 원래 그랬는데 요즘엔 대충 틀만 잡고 전화한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헐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6
본문은 적을만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나도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나두... 적어놓고 전화하는데... 아니 통화 연결 중일때 심장이 미친듯이 뛰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헐 나도 고치고싶어ㅠㅠ 전화공포증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난 대본까지는 안만드는데 본문같은 경우는 나도 만들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나돈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대방이 내가 생각한 질문 안하면 당황해서..어..잠시만요 좀 이따 다시전화드릴게요 맨날이래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와 나도 ... 전화할때 메모해두고 노트 앞에서 함 ㅋㅋ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간단한건 그냥 전화하지만 상황 설명하는건 항상 적어두고 전화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 전화 걸기 전에 메모장에 대사 써둔닼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아니 ...!!!이거 나랑 똑갗잖아 나그렇세 바꿨는데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나도 회사에서 길게 얘기할거 있을때 그랰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집에선 걍 막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나도 그래ㅋㅋㅋㅋㅋ 이상하게 전화만 걸면 버벅임ㅠ... 긴장돼서 죽겠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나였음 ㅠㅠㅠㅠ이젠 고쳤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나도 해야될말 노트북으로 정리하고 전화했는데 잘풀렸어 나쁜 방법은 아닌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나는 미리 말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2
헐 나만 그런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나도 저래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나만 그런 줄 ㅜㅜ
스스로 바보스럽다고 느끼며 살아왔어
의외로 많구나
수용소 끌려가는 기분으로 미루다 미루다 전화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나는 공포증이라기보다는 전화하다 꼭 해야할말 까먹어서 적는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와 신기하다 나는 전화가 더 편해서 콜포비아 얘기 들으면 신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나도 고객센터 같은 곳에 전화할때는 대본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해서 할 말 까먹고 맨날 횡설수설해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진짜 적는게 좋더라.. 머리속에 시물레이션만 하고 전화하면 어버버해서 다 망쳤는데 적혀놓은대로 하면 잘되서 좋음.. 그리고 나도 배달 전화 같은거 진짜 못했었는데 재작년에 통화하는 잇 좀 있는 일한적 있었고 거기에 적어놓은 메뉴얼있어서 그대로 하다보니 나름 늘어서 배달전화할때는 떨지 않고 잘하게 됨. 근데 다른건 여전히 어버버하다 ㅋㅋ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나도 이랬는데 나이먹을수록 고쳐짐 이제 나름 전화 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나 24살인데 아직도 그래ㅋㅋㅋㅋㅋㅋ 키워드는 써놓고 전화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나도 예전엔 본문보다 간단한 상황도 다 적어놨었어ㅋㅋㅋㅋ많이 나아졌는데 지금도 길어질 통화면 틀은 미리 잡아놔야함ㅋㅋ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ˋˏ헐ˎˊ˗ 나는 일단 전화하고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나도 ㅋㅋㅋㅋ적어놓고 한 3번 시뮬레이션 돌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헐 나도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나 시뮬이랑 답 다 적어놓고 시뮬대로 안 흘러가면 막 땀 삐질삐질 흘리면서 당황해가지고 말이 이상하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와 나도 저롷게햌ㅋㅋㅋ
5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트렁크 팬티 진짜 편하다
2:50 l 조회 1
갑자기 얼굴 좁쌀파티인데 뭐지?
2:50 l 조회 2
ㅇㅎㄱㅇ가 뭐야?
2:49 l 조회 15
얘들아 강의실에서 ㅇㅎㄱㅇ하는거 남미새같은거 맞지?3
2:48 l 조회 34
모낭염 떨어졌는데 부어서 연고 계속 바르려고 하는데 바꿀까?3
2:47 l 조회 5
무서운 학교야~
2:46 l 조회 10
탐폰 직구해서쓰는익..?
2:44 l 조회 5
엄미친구 아저씨가 내가 나나이면
2:44 l 조회 4
내 썸남 진짜 에겐이라서 인티하고있을거같음
2:44 l 조회 13
하닉 떨어지기 전에 빼서
2:44 l 조회 25
나 사도세자 개십고 생각하는데 왜 쉴드치는 것들이 많냐
2:43 l 조회 6
아디다스 져지 왜 이렇게 예뻐보이짘ㅋㅋㅋㄱㅋㅋㅋ
2:43 l 조회 10
문과는 대기업아니면 평생 300이상 벌기 힘들겠지2
2:43 l 조회 14
난 나이 먹어도 절대 독립 못할거야.. 정병이 있는듯함2
2:42 l 조회 29
찐사랑이란거 해보고싶다… 3
2:42 l 조회 38
남미새 예쁜여자 좋아한다는거 진짜구나6
2:41 l 조회 40
난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 제일 부러운게 7
2:40 l 조회 110
쿠팡에서 아이패드 새제품샀는데 불량이야.. 환불되지?
2:40 l 조회 19
종량제 쓰레기 때메 미치겠다... 1
2:39 l 조회 53
너무 연애하고 싶은데 못 해9
2:38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