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45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5년 전 (2020/9/01) 게시물이에요
최종 선택과목 고르는데 물리는 아예 빠졌어...생물은 고정이고ㅠㅠㅠ 공대 갈 거라 물화하려고 했는데ㅜㅜ
대표 사진
익인2
이과 여섯반 중에서 물리 반 딱 한반 나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고는 아니고 여자반인데 우리반 다 화생지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우리도 1-2명이였어 야초에 이과 100명ㅇ도 안됐었나 그랬름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잘안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물화 많았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우리도 진짜 없었어 1~2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우리도 안했음 물리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어려워해가지고...
화학은 고정 생물/지과중에 선택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선택과목 조사할때 물리 10명도 안나왔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친구 여고 다니는데 물리 폐지 됐댔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과탐 결정 다 해놨는데 갑자기 고민되네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홍명보를 빼자
11:00 l 조회 4
어제 소개팅했는데 상대가 한 말이 기분나쁘고 계속 맴돌아 2
10:59 l 조회 29
안경으로 선글 맞췄는데 맘에 들면 똑같이 하나 더할까 다른 디쟌 살까
10:59 l 조회 3
이태석은 국대 왜 뽑힌거? 이을용때문에?4
10:58 l 조회 51
160에 73>68 티 별로 안나지?7
10:57 l 조회 28
요새 좋은 글에도 댓으로 초치는 애들 왤케 많냐 5
10:57 l 조회 23
후반 전술이 맞는것같긴한데2
10:57 l 조회 40
이정도면 홍명보도 전술 모르는 거 같은디3
10:57 l 조회 54
하닉 1주라도 살까2
10:57 l 조회 46
근데 나뚜루 맛없었어? 왜망함?18
10:56 l 조회 71
삼전 내가 사니까 떨어지네2
10:56 l 조회 25
근데 6월말인데 왜 안덥지?2
10:56 l 조회 27
아니 축구… 이래서 이기겠나 …..
10:55 l 조회 21
아직도 한국축구 보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12
10:55 l 조회 78
시아버지집 처들어가서 축구보는중14
10:55 l 조회 168
조별리그 진행하면서 점점
10:55 l 조회 21
아 이천수 남아공전 리액션 유튭 빨리 보고싶다1
10:55 l 조회 20
지금 축구 누가 제일 문제야?4
10:55 l 조회 98
후반에 손흥민 넣을거같음(
10:54 l 조회 12
진심으로 궁금한데 패스 미스 왤케 많이 해4
10:54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