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6

이강인 혼자 공 잡고 뭐해보려는 거 같은데

가만히 서서 안 받아주네 진짜

공을 왜 구경해요 

빈공간이 너무 많은데 어따 패스하라는 거야

남아공도 이강인 밀착 수비 하는 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 뭐 구경하러 온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공을 보고도 걷고있냐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받아줄 역량 되는사람이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아빠도 이말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걸 따라갈 선수가 없어요.. 그래서 맨날 강인이 화내자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달려들지를 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힘들 거 같음 어떻게 아무도 안 도와줌 혼자 압박 두세명 달고 뛰는데 언제까지 개인기로 빗겨나갈 수 없잖음 다른 나라 선수들도 얼마나 분석하고 오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도대체 뭐를하고있는지 모르겠음 딴 선수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치갯다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월드컵에서 기싸움 중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연히 이길거라 생각하고 설렁설렁 하는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들 열심히 하던디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혹시 홍명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진짜 다들 열심히 하는걸로 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명보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말이...뭐 받아줄 사람이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후반전 가보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필드 안에서는 본인들이 각이 안나온다 생각해서 그럴수도 있음..... 필드에서 보는거랑 위에서 보는거랑 차이가 큼 물론 우리나라 축구 기량 떨어지는 것도 맞긴 함 필드에서 안 나오는 각을 만들어내는 게 기량이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강인만 묶어두는 전술 쓰면 아무것도 못할 것 같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fj는 상대방한테 물어보다가 더 할말 없으면 그냥 카톡 읽씹하고 끝냄?
13:50 l 조회 3
물을 많이 마시니까 진짜 살 빠지네.. 지방 연소에 물이 필요하다길래 마시기 시작함
13:50 l 조회 2
근데 쿠팡은 사용한것도 반품가능해??
13:50 l 조회 5
사람들이 나를 너무 개무시해....
13:50 l 조회 6
근데 네이버카카오도 옛날에 하닉같은 분위기엿음?1
13:50 l 조회 4
친구 지금 하이닉스때문에 분조장왔음 ㅋㅋ1
13:49 l 조회 12
삼전 이 개잡주는 40도 못뚫네
13:49 l 조회 12
밥 적게 먹고 빼니까 가슴 싹사라짐 샤갈
13:49 l 조회 17
엄마한테 저능한말하지말라고 했다가 엄마가 우심ㅜㅜ
13:49 l 조회 19
대구 수성구 강사면 취업 잘한거야?7
13:48 l 조회 13
우울증 친구 계속 징징징거리는 소리 어떻게 해야 멈춰? 3
13:48 l 조회 11
월급 타도 하이닉스 못산다... 2
13:48 l 조회 22
애플워치 쓰는 익들아 홈트 할 때 워치 운동 무슨 모드로 해??3
13:47 l 조회 12
편알인데 이번에 가게 주인 바뀌고4
13:47 l 조회 18
지금이라도 현차 팔고 미장이라도 해야되나5
13:46 l 조회 17
사무직들아 스테이플러 ㅠㅠ 도와줘......6
13:46 l 조회 31
하닉 안사면 바보가 아니고 돈이 없다고7
13:46 l 조회 56
기혼자들 있어? 7
13:45 l 조회 16
여친 있는 남자 좋아해본 적 있음?5
13:45 l 조회 36
마운자로 식욕
13:4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