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54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51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정부랑 의협 사이 내용 다 아는데 

적당히 해야지 의사 측도 

이정도 공론화됐으면 환자 받아야 되는 거 아니야? 

또 환자 실신됐다는 얘기 들리면 국민들이 어떻게 지지를 해줘
12

대표 사진
익인152
ㄴㄷ 지금와서 국민건강 얘기하면서 지지해달라고 하는거 보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예전부터 국민 말 안들은게 누군데 지금와서 자기들 지지해달라고 하면 누가 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제발 국민 위한단 소리 좀 안 했으면 , 결국 지들 밥그릇 챙기려는 거잖아 ? 언젠 아니라더니 의사들은 밥그릇 챙기면 안 되냐고 하는 것도 웃김 ㅋ ㅋ ㅋ 하나만 해라 제발 , ,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이거 진짜 인정ㅋㅋㅋㅋㅋㅋ처음에는 밥그릇 챙기려고 하는 거 아니고 국민을 위해 하는 거라고 유튜브 링크까지 달아주던데 밥 그릇 챙기려는 거 들통나니까 나중에서야 그러면 안 되냐고 그러고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그냥 정부가 무슨 말을 해도 못 믿겠다는 게 의협 내 인식이라는데 뭘 더 말하나 ,, 의협 노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웃긴게 정부가 암만 원인 제공을 했어도 사람 생명을 가지고 협박하는게 정당화 될거라 생각하나ㅋㅋ? 직업의식도 윤리의식도 없는 의사들을 당장 환자가 될 가능성이 더 큰 내가 어떻게 믿고 지지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의사는 살인자도 살린다는데 사람 생명보다 자기들 이익이 우선시 되니까 누가 지지해주냐. 의사들에 대한 반감? 당연히 있지. 어디서나 찾아볼 수 있는 과잉진료, 수술 중 사고에 아무도 책임 안 지잖아. 환자랑 보호자 책임인데 그거에 대해서 발벗고 나선 적 있나? 자기들이 불리할 때는 국민을 위해서다, 자기들 유리할 때는 직업 상 어쩔 수 없다. 이런 논리면 사실 국민들한테 지지 못 받음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무시하는게 아니라 당장 버스파업, 지하철파업만 해도 지연될 수 있다는 공지를 내리거나 다른 대안을 마련한 채로 파업하는데 사람 생명 살린다는 의사들이 대책없이 사람 죽어가는 꼴 그냥 보고만 있다면 지지 못 받는 거 당연한거임ㅋㅋ 대중교통 파업할 때 사람들이 불편해도 감안하는게 그거라고. 역지사지가 되고, 그 분들 입장에서 직업의식을 놓지 않았다는 것 때문에 지지를 해주는데 직업의식 놓은 사람들한테 어떻게 지지를 하주냐고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나도 의사들 내용 이해는 간다. 하지만 절대 사람 목숨을 갖고 협박하는건 말도 안되는 거래야. 정부도 공공의대 제발 철회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야 의사들아 이번 파업 동의를 얻고싶으면 진작 솔선수범해서 의료질 높일 움직임을 보였어야지
성형외과 정형외과 대학병원 등등 의료사고 터져나올때 너네가 발벗고 나서서 이 본질적인 구조의 문제를 해결하려 노력했었니?? cctv 반대나 하는 의사들이 뭔 의료질을 높이기 위한 행동이라는거지
소수의 양심적인 의사들이 환자들이 죽어나가는 현실 병상의 행태를 꼬집고 나설때도 자기들이랑 의견 안맞는다고 그 양심적인 의사들 고소 고발 남발하고 똘똘뭉쳐서 밥그릇 지키겠다고 하던데
혹시 그 밥그릇이 강남 빌딩은 아니겠지? 모든 의사들이 그런다는 것은 아닌데 니들 논리가 밥그릇 챙기는게 뭐가 문제요! 하니까 어이가없어서
의료사고를 일으키는 의사들에 대한 면허박탈 관련 청원이나 법 개정을 요구하면 의사들 파업을 100프로 지지할 수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22 면허 취소 안되고 묻힌 사건이 얼마나 많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ㅇㅈ 왜 자기들한테 불리할거에 대해선 입 다물고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333 와 이거 격공한다 그래놓고 정부가 언플한다고 그러는데 내가 봤을땐 언플할 수 있도록 빌미 먼저 준게 의사라고 생각함. 그리고 솔직히 지금 이 상황은 언플로 만들어진 상황이 아니라 회사에서 일어나도 당연히 거부감 들 수 밖에 없는 상황임. 아무리 의사들 의견이 맞아도 이때까지 자기 일만하고, 손해보는 일은 싹 내빼고 나한테 떠넘기다가 갑자기 공익을 위해서라고 도와달라고 하면 도와줄 것 같냐. 저것도 결국 자기를 위한일 아닐까 하는 의심들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그리고 이렇게까지 의사들이 파업하고 인터넷에 정보 퍼나르고 정부가 잘못이라는 글 계속 올리는데도 여론 안좋은 건 정부가 언플해서 나올 수 있는 결과가 아니지.....지금 정부 지지율도 떡락했는데 왜 편 안들어주냐고 하면 할말이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지금까지 노조 파업이 한둘도 아니고 그게 꼭 기업과 노조간의 협상도 아님에도 관계없는 사람들까지 직접적인 피해를 끼친건 기억이 없는데 정부가 말도 안되는걸 내놨다고 관계없는 사람 목숨걸고 하는게 정당화가 된다는게 도저히 이해가 안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지금까지 하는거보면 진짜 지지해주기 싫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국민이 빌미를 제공한게 아닌데 지금 피해 보는게 국민이니까 의사 쪽 지지를 못해주지ㅠㅠ 임산부 실신 했다는거 보고 갈 때 까지 갔구나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윤리의식 없는게 왜 문제냐는 의사들은 의사 옷 벗어야지..
세종대왕이 백성은 어리석어 교화되지 못한다고 한 말 듣고 일갈하던 말이 생각이 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하나를 얻어가는 게 있으면 잃는 것도 있어야지. CCTV 의무화도 싫어하것지? 이기적인 놈들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헐 유튜버 지방쿸 얼공했네.. ? ㅋㅋㅋㅋㅋㅋㅋ73 06.25 20:3413102 0
일상잘생긴사람 절대 만나지마셈92 06.25 20:275001 2
일상 설영우 << 이분 mz셔? 진짜 이런건 살면서 첨봄ㅋㅋㅋㅋ62 06.25 13:1211408 1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06.25 17:3515939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91 06.25 17:3621914 0
피부과 시술 뭐 더 추천해…?
6:22 l 조회 2
하…………….출근하기싫다
6:19 l 조회 3
와 살면서 아침운동 첨가봄
6:17 l 조회 12
왜 수영하고 나면 육개장 사발면이 땡길까?
6:16 l 조회 3
가그린하고 바로 물로 휑궈??
6:14 l 조회 7
남자가 남자 볼때기 주물럭거리는게 이상해?
6:13 l 조회 12
나솔 31기가 레전드잖아 이걸 뛰어넘는 시즌이 나올까?2
6:11 l 조회 14
시장에서 국? 사려는데 국물만달라해도되나
6:03 l 조회 19
나갈 돈 많은데 저축 100만원 하니까 ㄹㅇ 빡세다ㅠ
6:00 l 조회 28
오사카 비 무쳤네
6:00 l 조회 53
선쿠션은 그냥 선크림만 들어가 있는거야?
5:58 l 조회 12
친군줄알았는데..3
5:57 l 조회 38
사회생활 한번도 안해본 익인데 말투 어떻게 고쳐?6
5:56 l 조회 41
와 맥북 가격 하루만에 40퍼센트오름 ㄷㄷㄷ 1
5:54 l 조회 69
아아. 아직도 못잤어 ㅠ 밤새고 나가야 겠다
5:51 l 조회 12
박주호가 총대매고 내부고발했을때 서포트 해줬던 선배들 있었어?2
5:51 l 조회 48
이번달에 친구한테 힘든거 5번에 갑자기 부서 이동당해서 힘들거 이야기하니 그만찡찡거리고 병원가래3
5:50 l 조회 19
난 친구한테 한번에 정떨어진 말이3
5:49 l 조회 132
티빙 해킹 쿠팡보다 훨씬 심각한데5
5:47 l 조회 49
전라도 김치 먹었는데 때깔이 다르다.. 재료도 팍팍넣고 맛잇네
5:4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