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54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51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정부랑 의협 사이 내용 다 아는데 

적당히 해야지 의사 측도 

이정도 공론화됐으면 환자 받아야 되는 거 아니야? 

또 환자 실신됐다는 얘기 들리면 국민들이 어떻게 지지를 해줘
12

대표 사진
익인152
ㄴㄷ 지금와서 국민건강 얘기하면서 지지해달라고 하는거 보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예전부터 국민 말 안들은게 누군데 지금와서 자기들 지지해달라고 하면 누가 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제발 국민 위한단 소리 좀 안 했으면 , 결국 지들 밥그릇 챙기려는 거잖아 ? 언젠 아니라더니 의사들은 밥그릇 챙기면 안 되냐고 하는 것도 웃김 ㅋ ㅋ ㅋ 하나만 해라 제발 , ,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이거 진짜 인정ㅋㅋㅋㅋㅋㅋ처음에는 밥그릇 챙기려고 하는 거 아니고 국민을 위해 하는 거라고 유튜브 링크까지 달아주던데 밥 그릇 챙기려는 거 들통나니까 나중에서야 그러면 안 되냐고 그러고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그냥 정부가 무슨 말을 해도 못 믿겠다는 게 의협 내 인식이라는데 뭘 더 말하나 ,, 의협 노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웃긴게 정부가 암만 원인 제공을 했어도 사람 생명을 가지고 협박하는게 정당화 될거라 생각하나ㅋㅋ? 직업의식도 윤리의식도 없는 의사들을 당장 환자가 될 가능성이 더 큰 내가 어떻게 믿고 지지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의사는 살인자도 살린다는데 사람 생명보다 자기들 이익이 우선시 되니까 누가 지지해주냐. 의사들에 대한 반감? 당연히 있지. 어디서나 찾아볼 수 있는 과잉진료, 수술 중 사고에 아무도 책임 안 지잖아. 환자랑 보호자 책임인데 그거에 대해서 발벗고 나선 적 있나? 자기들이 불리할 때는 국민을 위해서다, 자기들 유리할 때는 직업 상 어쩔 수 없다. 이런 논리면 사실 국민들한테 지지 못 받음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무시하는게 아니라 당장 버스파업, 지하철파업만 해도 지연될 수 있다는 공지를 내리거나 다른 대안을 마련한 채로 파업하는데 사람 생명 살린다는 의사들이 대책없이 사람 죽어가는 꼴 그냥 보고만 있다면 지지 못 받는 거 당연한거임ㅋㅋ 대중교통 파업할 때 사람들이 불편해도 감안하는게 그거라고. 역지사지가 되고, 그 분들 입장에서 직업의식을 놓지 않았다는 것 때문에 지지를 해주는데 직업의식 놓은 사람들한테 어떻게 지지를 하주냐고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나도 의사들 내용 이해는 간다. 하지만 절대 사람 목숨을 갖고 협박하는건 말도 안되는 거래야. 정부도 공공의대 제발 철회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야 의사들아 이번 파업 동의를 얻고싶으면 진작 솔선수범해서 의료질 높일 움직임을 보였어야지
성형외과 정형외과 대학병원 등등 의료사고 터져나올때 너네가 발벗고 나서서 이 본질적인 구조의 문제를 해결하려 노력했었니?? cctv 반대나 하는 의사들이 뭔 의료질을 높이기 위한 행동이라는거지
소수의 양심적인 의사들이 환자들이 죽어나가는 현실 병상의 행태를 꼬집고 나설때도 자기들이랑 의견 안맞는다고 그 양심적인 의사들 고소 고발 남발하고 똘똘뭉쳐서 밥그릇 지키겠다고 하던데
혹시 그 밥그릇이 강남 빌딩은 아니겠지? 모든 의사들이 그런다는 것은 아닌데 니들 논리가 밥그릇 챙기는게 뭐가 문제요! 하니까 어이가없어서
의료사고를 일으키는 의사들에 대한 면허박탈 관련 청원이나 법 개정을 요구하면 의사들 파업을 100프로 지지할 수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22 면허 취소 안되고 묻힌 사건이 얼마나 많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ㅇㅈ 왜 자기들한테 불리할거에 대해선 입 다물고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333 와 이거 격공한다 그래놓고 정부가 언플한다고 그러는데 내가 봤을땐 언플할 수 있도록 빌미 먼저 준게 의사라고 생각함. 그리고 솔직히 지금 이 상황은 언플로 만들어진 상황이 아니라 회사에서 일어나도 당연히 거부감 들 수 밖에 없는 상황임. 아무리 의사들 의견이 맞아도 이때까지 자기 일만하고, 손해보는 일은 싹 내빼고 나한테 떠넘기다가 갑자기 공익을 위해서라고 도와달라고 하면 도와줄 것 같냐. 저것도 결국 자기를 위한일 아닐까 하는 의심들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그리고 이렇게까지 의사들이 파업하고 인터넷에 정보 퍼나르고 정부가 잘못이라는 글 계속 올리는데도 여론 안좋은 건 정부가 언플해서 나올 수 있는 결과가 아니지.....지금 정부 지지율도 떡락했는데 왜 편 안들어주냐고 하면 할말이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지금까지 노조 파업이 한둘도 아니고 그게 꼭 기업과 노조간의 협상도 아님에도 관계없는 사람들까지 직접적인 피해를 끼친건 기억이 없는데 정부가 말도 안되는걸 내놨다고 관계없는 사람 목숨걸고 하는게 정당화가 된다는게 도저히 이해가 안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지금까지 하는거보면 진짜 지지해주기 싫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국민이 빌미를 제공한게 아닌데 지금 피해 보는게 국민이니까 의사 쪽 지지를 못해주지ㅠㅠ 임산부 실신 했다는거 보고 갈 때 까지 갔구나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윤리의식 없는게 왜 문제냐는 의사들은 의사 옷 벗어야지..
세종대왕이 백성은 어리석어 교화되지 못한다고 한 말 듣고 일갈하던 말이 생각이 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하나를 얻어가는 게 있으면 잃는 것도 있어야지. CCTV 의무화도 싫어하것지? 이기적인 놈들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쥬베룩스킨이랑 미간보톡스 해본다…?
5:13 l 조회 5
친구가 남친 연락은 잘 보면서 3
5:11 l 조회 13
꿈을 너무 많이꾸면 어떻게해?
5:11 l 조회 6
시골에 사니까 남들보다 인생을 2배나 어렵게 사는느낌임6
5:10 l 조회 21
와 대박 홍명보 재평가 각이네 미쳣따리 ㄷㄷ4
5:10 l 조회 32
강사하는데 설명을 못하는 것들이 여러가지가 있음
5:08 l 조회 29
그냥 솔직히 좀 수준 있는 사람들이랑 살고싶음2
5:07 l 조회 34
다음주 수요일 7월이야?? 앙???2
5:07 l 조회 9
나 밤샜는데 왜 쌩쌩?4
5:06 l 조회 8
검정 상의 검정 하의 입으려고 하는데 포인트를 어케 주지1
5:05 l 조회 13
밤샐까 흐음
5:03 l 조회 10
첫출근 떨려서 밤새버렸다......2
5:00 l 조회 13
인티에 회원블라인드 있음 좋겠드1
5:00 l 조회 20
낮말은새가듣고 밤말은 쥐가?3
4:58 l 조회 26
스트레스때문인지 새벽마다 깨는데 진짜 괴롭다 2
4:58 l 조회 32
대인기피증시절에 외출 꿀팁
4:55 l 조회 32
옛날 미국추리영화중에 백발할아버지배우1
4:53 l 조회 13
누가봐도 오타인건 왜 지적하는걸까6
4:51 l 조회 59
와역시 생리통에는 타이레놀이직빵…3
4:50 l 조회 58
진짜 해 일찍 뜨네 2
4:5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