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내가 먼저 표현해야 해주고 보고싶다고도 먼저 안하고 코로나때문에 요즘 못만나서 그런가...? 나 얼마나 좋아하냐고 물어봐도 안질리겠지? 물어봐도 될까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