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86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5년 전 (2020/9/03) 게시물이에요
중학생들은 요즘 수학 문제집 뭐 풀어...? 나 사촌동생 공부 도와주기로 했는데 개념이랑 문제 교재 어떤거 써??? 사촌동생 실력은 쎈은 확실히 무리인 수준이야ㅜㅜㅜ 중딩이였던지 오래돼서 내가 쓰던 책 추천해주기엔 좀 그래서ㅠㅠㅠㅠ 도와줘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라이트쎈 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이트쎈으로 개념이랑 문제까지 다 나갔어??? 동생 개념부터 부족한거 같아서 개념이랑 문제푸는 교재 2개는 필요할 거 같아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념까지 들어갈거면 개념원리나 수학중심같은거 같이 돌아도 괜찮을듯! 중학생도 있나...? 아니면 라이트쎈+쎈으로 돌리는것도 괜찮아 유형문제집이니까 유형익히기 좋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가 저번 시험에서 50점 맞아왔다고해서 쎈은 너무 무리일거 같아서ㅠㅠㅠㅠ 요즘도 개념원리 풀어???? 이거 추천해줄까하다가 너무 옛날 책일까봐 고민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고등학생인데 친구들 개념서로 거의 개념원리 쓰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진짜??? 개념원리도 다시 한번 봐야겠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념플러스유형 라이트나 파워 썼음 나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이트가 더 쉬운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이트로 개념나가고 파워로 문제 풀고 그런 느낌인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노 책이 두권이거든 개념편하나 라이트or파워 하나! 개념편으로 진도나가고 라이트나 파워로 문제풀고 이런식이야 이게 답지도 인터넷에서 구하기 쉬워서 가르치는 입장에서 좋앙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념플러스유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이거 많이 쓰나보네 이걸로 개념 나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내 동생 개념편으로 개념 잡게 하고 유형편으로 개념 적용시켜서 문풀 익숙해지게 한 다음에 쎈으로 심화까지 하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개념편 유형편 따로 있구나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온라인에서 유심사도 등록하려면 대리점 가야하지?
17:15 l 조회 1
삼전닉스 아니라 닉스삼전이라해..1
17:14 l 조회 11
일 개많이 주고 칼퇴하라고 하는데
17:14 l 조회 4
친구의 친구랑 친해지기 힘든가..?
17:14 l 조회 5
회사 남미새 동기가 회식 때 선배 남자 직원을 오빠라고 불렀거든
17:14 l 조회 5
아니 경찰차면 아무데나 차 세워도 되는거임?
17:14 l 조회 6
도쿄갔다가 500만원 씀1
17:14 l 조회 10
고환율 유지해서 수출잘된거로 성과급잔치해서 부동산올림
17:14 l 조회 5
출산이 여자의 본능이라는 그들
17:14 l 조회 12
카톡 사진 상대방이 보낸 거 저장하면1
17:14 l 조회 7
헤어졌다가 재회하는거 몸이 외로운거도 크다는거 진짜야..?
17:14 l 조회 6
가글하고 바닐라라떼 먹어봐
17:14 l 조회 11
여기에여 여기!!!!!!!
17:14 l 조회 7
기사 시험 6개월 내 사진 아닐 시 실격돼,,?2
17:13 l 조회 6
나 일복 많다고 했는데 맞나 봐 ㅎ
17:13 l 조회 5
30대익들 이모, 고모들이랑 말 잘함? 7
17:13 l 조회 16
경기컬처패스 추천인 줄 사람 ?
17:12 l 조회 4
고구마 탄내 항상 나는데1
17:12 l 조회 8
아 내가 지원한 곳 경쟁률 거의 100:1이네
17:12 l 조회 10
화장 무너질 때 대처법 알려줘 40 4
17:12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