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 연장 해야 한다 하지 말아야 한다 어떤 입장이든 다 이해함...
당장 우리 가족만 봐도 거리두기 연장 안 하면 확진자 또 확 늘거고
우리 엄마랑 혈육이랑 출근 못할 수도 있는데
또 자영업인 우리 아빠 보면 거리두기가 너무 길어지니까 힘들어하시고 그럼..
그래서 솔직히 잘못이라면 동선 거짓말 한 사람들이나 이시국에 사람 많은 곳 몰려간 사람들이 잘못한 거지
양쪽 입장들 누구의 잘못도 아니니까 충분히 양쪽 입장 이해함...
| 이 글은 5년 전 (2020/9/04) 게시물이에요 |
|
거리두기 연장 해야 한다 하지 말아야 한다 어떤 입장이든 다 이해함... 당장 우리 가족만 봐도 거리두기 연장 안 하면 확진자 또 확 늘거고 우리 엄마랑 혈육이랑 출근 못할 수도 있는데 또 자영업인 우리 아빠 보면 거리두기가 너무 길어지니까 힘들어하시고 그럼.. 그래서 솔직히 잘못이라면 동선 거짓말 한 사람들이나 이시국에 사람 많은 곳 몰려간 사람들이 잘못한 거지 양쪽 입장들 누구의 잘못도 아니니까 충분히 양쪽 입장 이해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