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라거나 필스 스타일이긴 하고
IPA처럼 씁쓸한 맛 별로 안좋아했거든 ㅠㅠ
근데 무케 맥주 나왔대서 호기심 반으로 편의점 4캔 만원에 사서 먹어봤는데
IPA 초보자들도 쉽게 먹을만하고 목넘김도 좋고,
씁쓸한 맛 그리 많이 나지 않아서 좋더라,..,.,
IPA 홉맛 씁쓸한거 좋아하는 사람은 밍밍하다 느낀다고는 하더라 ㅋㅋㅋ
요새 국산 수제맥주 맛있고 디자인 예쁜 것들 많이 나와서 기분이 너무 좋다.
앞광고 뒷광고 아님

| 이 글은 5년 전 (2020/9/09) 게시물이에요 |
|
난 라거나 필스 스타일이긴 하고 IPA처럼 씁쓸한 맛 별로 안좋아했거든 ㅠㅠ 근데 무케 맥주 나왔대서 호기심 반으로 편의점 4캔 만원에 사서 먹어봤는데 IPA 초보자들도 쉽게 먹을만하고 목넘김도 좋고, 씁쓸한 맛 그리 많이 나지 않아서 좋더라,..,., IPA 홉맛 씁쓸한거 좋아하는 사람은 밍밍하다 느낀다고는 하더라 ㅋㅋㅋ 요새 국산 수제맥주 맛있고 디자인 예쁜 것들 많이 나와서 기분이 너무 좋다. 앞광고 뒷광고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