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2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

[잡담]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 | 인스티즈

[잡담]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 | 인스티즈


이렇게 락스타 컨셉이어도 아이돌스타일링 할수있잖아

스모키 화장 진하면 안어울리는데 컨셉이 락이여도 스타일링은 아이돌로 가야돼..

파워아이돌상이라 스모키메이크업이 너무 안어울려 얼굴을 너무 죽임 

탐라보면 안좋아하는 팬들 있고 락스타처럼 꾸며서 조롱틧 알티타면서까지 저걸 해야되나...

스모키 메이크업은 나도 안좋아해서.. 쌩눈이 제일 예쁜데

대표 사진
익인1
ㅁㅍ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면때 잘어울렸는데 그것도 스모키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면이 최최애 말하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도 아이돌스타일링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아이돌스타일링인데 ㅁㄷ처럼 가끔 아닐때가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이 아니라 아이돌인데 빡센 아이돌스타일링 보고싶어하는건 당연한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그룹때랑 많이 달라지는거 싫어하는 팬들 꽤 있는데 당연한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 스케때문에 불만인지는 모르겠는데 오늘 사녹은 아이돌스타일링 스모키였어 걱정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사녹 못봐서 모르겠고 불만인게 한해 키더라랑 성시경 프로그램이던데 그리고 난 리무진 출근길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띵보의 똥고집 덕분에
9:26 l 조회 1
히히 지금까지 술먹고 밤새가지고 피자시킬려다가 냉면시킴
9:26 l 조회 1
월드컵 저러다가 가나 때처럼 쳐맞는거 아냐?
9:26 l 조회 1
근데 설영우 빼라빼라 이러는데 그럼 누구 쓰라는거야 ?
9:26 l 조회 2
와 라인업 봤는데 손흥민 없네 ㅋㅋㅋㅋㅋ
9:26 l 조회 16
홍명보 제2의 히딩크야2
9:25 l 조회 22
남돌팬이 피코하는게 너무 어이없음
9:25 l 조회 10
아르헨 포루투갈도
9:25 l 조회 10
축구는 같은 선수 넣었다뺐다 할 수 있는 거야?1
9:25 l 조회 26
정보/소식 '최우수산', 재정비 마치고 컴백⋯데이식스 영케이·조혜련·선우용여 합류
9:25 l 조회 10
손흥민 체력안배 체력얘기나오기엔2
9:25 l 조회 25
근데 진짜 옌스 안쓰는건 기싸움아니냐
9:25 l 조회 15
홍명보 진짜 왜 저래
9:24 l 조회 14
저러고 져도 쟨 본인 잘못아니라고 할 듯1
9:24 l 조회 14
멕시코전에 조규성이 그나마 젤 위협적이지 않았어..?4
9:24 l 조회 36
무승부하다가 교체 막 할 거 같음ㅋㅋㅋ 1
9:24 l 조회 21
홍명보 울산 가지고 들먹이는 거 누구임 진짜6
9:24 l 조회 35
아니 미친명보야 아시아예선 아니고 조별리그라고
9:23 l 조회 26
어차피 남아공은 이길거라고 생각하고 32강 생각해서 손흥민 이재성 뺀게 맞는거같은데8
9:23 l 조회 80
홍명보 전술이 차라리 잇으면
9:2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