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552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5년 전 (2020/9/11) 게시물이에요
우유만 데워달라는 사람도 있고 외국인들은 뜨아+우유 넣어달라고 하더라구 

 

신기했옹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근데 스팀우유 계산할 때 내 돈도 아닌데 약간 돈 아까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아메 값으로 계산해주는데 싸서 그런가 많도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울 카페는 스팀우유가 3500원?4000원? 그랬는데.. 정식 메뉴는 아니라서 그냥 부르는게 값인 느낌 ㅋㅋㅋㅋ 내 손이 막 누르기 싫었음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 설탕 넣어먹는 사람들도 많드랑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음료 받구 그냥 나가더라 신기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ㄹㅇ 돈아까워ㅜ 스팀하니까 컵에 우유 반만 넣고 하는데 3000원 받으니까ㅜ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우린 라떼 만들 때처럼 3/4? 정도 넣구 이처넌 받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나는 교회카페에서 일해서 바빠서 저렇게해 ㅜ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근데 이거 1년전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증말 ㄴㅇㄱ 나 카페 일년했는데 한번도 우유만 사러온 사람이 없어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잠만 뜨아에 우유는 뭐야 라떼도 아니고 뭐시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국은 그렇게 마신다구 하더라구ㅋㅋㅋㅋㅋㅋ그래서 외국인 손님들이 해줄 수 있냐구 물어보면 다들 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옥 그렇군••• 무슨 맛인지 가늠이 안가넹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업할때 컴활 1급 필수야????ㅜㅠㅠㅠ
14:13 l 조회 1
근데 지금 환율 엄청 올라서
14:13 l 조회 1
뉴스기사에 꼭 사진을 넣어야하는거겠지?
14:13 l 조회 5
오후에 날 좋아서 한강 갈 건데 한강 말고 갈 만한 곳 있나?
14:12 l 조회 6
민감성 복합성 익들아 비비/파데 등등 추천해줄사람...1
14:12 l 조회 5
해장으로 곱도리탕 vs 짬뽕탕수육 1122
14:12 l 조회 3
다이어트할 때 운동해야하는 이유가 뭐지
14:12 l 조회 5
공시 국어랑 영어 어느수준이야4
14:11 l 조회 7
기카로 찍은 셀카 보정안했는데도 실물이링 다를수있어..?2
14:11 l 조회 9
카카오 이자식은 어디까지 떨어지려고 이러지..?1
14:11 l 조회 4
마비노기 모바일 레벨 카드 뭐 바뀐 건 딱히 없지?
14:11 l 조회 2
경리팀에서 맨날 욕받이 시킴 1
14:11 l 조회 9
테런 감사보상 좋은 거야??
14:11 l 조회 4
연애혁명 오랜만에 보는데 진짜 10대 연애같아1
14:10 l 조회 18
지금 날씨가 원래 유럽의 여름 날씨래 ㅋㅋ1
14:10 l 조회 22
백경정 GOODEES 팝업 개이뻐
14:10 l 조회 9
회사에 바선생 나와서 약뿌려서 죽는거 목격했는데(혐오주의)2
14:10 l 조회 14
집에 오는 동안 러브버그 없었는데...ㅜㅜㅜ 4
14:10 l 조회 11
두달만에 15키로뺐는데 쳐짐 아예 없을수가 있어?1
14:10 l 조회 10
헤어지고 나서도 두고두고 얼굴 기억나는남자만 찐잘생아닐까?
14:1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