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아저씨? 그런분인데 나보고 키몇이냐하길래 내가 잘못들은줄 알고 네?이러니까 키몇이냐고 계속물어보길래 걍넘어갔는데 같이온일행이 이 언니 키별루안커 이러시더라 뭔데 남키 평가하고 묻고 그러냐구요 밥이나 먹어라 진짜
| 이 글은 5년 전 (2020/9/12) 게시물이에요 |
|
할아버지?아저씨? 그런분인데 나보고 키몇이냐하길래 내가 잘못들은줄 알고 네?이러니까 키몇이냐고 계속물어보길래 걍넘어갔는데 같이온일행이 이 언니 키별루안커 이러시더라 뭔데 남키 평가하고 묻고 그러냐구요 밥이나 먹어라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