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5665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5년 전 (2020/9/12) 게시물이에요
동물병원 갔더니 외관상으론 문제없다고 말했는데  

30만원 주고 전체적인 검사 받아보는게 좋겠지?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검사중인데 걱정된다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을거야 이상없더라도 간김에 검사 한번 해보는것도 좋지 밑댓보니 노견이면 더더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시적인거면 약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일년에 한번 검진 받긴 해야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노견이라ㅜㅜ 약은 이미 어제두 먹어서 그냥 검사 진행하랴구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구토 설사가 주기적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가 보이거나 특이점이 있는거야? 강아지도 사람처럼 체하거나 탈나거나 할수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전에도 설사를 해서 토는 자주 안하는데 노견이라 그냥 해보려구 ⸝⸝ʚ̴̶̷̆ ̯ʚ̴̶̷̆⸝⸝ 체한거였음 좋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 노견이구나 ㅜ 그럼 한번 검사하는것도 좋지 괜찮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웡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체한가럈더?ㅠㅠㅠㅠ 울강쥐더 노견인데 엊그제 낮엔 건강한 똥 싸더니 어제 새벽부터는 설사하고 아침에 토 한번하고 계속 설사한다ㅠㅠ근제 또 밥도 잘먹고 잘뛰고 잘 돌아다녀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슬플때랑 기분좋을때 언제 더 돈을 많이 쓰는거같음?1
3:38 l 조회 13
아 고양이 자길래 뽀뽀햇는데 내얼굴에 재채기함 2
3:38 l 조회 11
할아버지 치매 있나봐 하....답도 없다 아
3:37 l 조회 11
나도 깨끗하진않지만..ㅋㅋ
3:37 l 조회 7
귀신떡밥 돌길래 썰푼다1
3:36 l 조회 11
눈썹탈색 삼일만에
3:36 l 조회 9
팔꿈치 착색 인스타 유투브에 뭐 좋다하는거 다했는데2
3:36 l 조회 19
같이 더러워지자..1
3:35 l 조회 16
다들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가 언제야?5
3:35 l 조회 16
다섯시에 라면 먹어야지1
3:35 l 조회 3
진짜 혼자잇는데 갑자기 무서울때 야한거보면 나아지지않음?
3:35 l 조회 4
이 새벽에 미쳐서 붙임머리 셀프제거함
3:35 l 조회 4
찐사랑은 없어1
3:33 l 조회 24
지인이 공기업은 고졸이나 초대졸이랑 같이일할수있다면서 웬만하면 대기업 노리라는데4
3:32 l 조회 45
술마셨는데 잠이 안온다
3:31 l 조회 4
안면도 어디든 추천해줄 사람?!
3:30 l 조회 5
남친이 영통으로 asmr 해줌ㅋㅋ 1
3:30 l 조회 29
갑자기 귀신 무서워서 화장실못가겟는데 뭔생각하면 나아짐11
3:30 l 조회 42
끈나시 << 여자 기준으로 평범한 수준이야 수위 있는 옷이야?13
3:29 l 조회 63
정신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한 사람한테 다정한 말? 하지 말아야겠어 5
3:27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