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624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축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이 글은 5년 전 (2020/9/15) 게시물이에요

나 6월에 처음으로 교통사고 당했는데 가해자가 음주운전함

대표 사진
익인1
아 진짜 패고싶다 그런 사람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괜찮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진짜 가볍개 났어 나도 그날 밤에 놀고 집가는길인데 갑자기 퍽소리나더니 사고났어 갑자기 신호대기하다가 내가 탄 택시 침 ㅜㅜ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그런 사람들 생각이 진짜 빈 것 같음 ㅠ 우리 부모님도 한 잔은 괜찮다 그러는 거 내가 아예 생각을 바꿔놨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닌까 ㅠㅠ 에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장 우리아빠도 술시고 운전하는데 뭐^^ 자기는 취해도 정신 멀쩡히 운전할수있다고 자랑하더라
아니 음주운전 가해자들은 사람 치고싶어서 치냐고~
그리고 우리 회사 사장님도 술 퍼마시고 차 끌고다니던데^^ 다 주겨버리고싶음 쓰니 놀랬겠다ㅠㅠㅜㅠ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울 거래처 사장도...그러더라...진짜 인성도 좋고 가족도 잘챙겨서 오~ 했는데...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웃긴건 경찰이랑 좀 알아서(지역경찰) 몇번걸렸는데도 아직 취소안당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가없어 음주운전 하는애들 면허 뺏어서 다시는 면허 취득 못하게 해야돼 그리고 그사람이 갖고있던 차는 주택청약처럼 차 가질사람? 하고 필요한사람에게 양도해줘야 돼 어때 대신 양도 금액은 어 음..음..무료로 분양한다고 하자 어차피 음주운전 하는사람들 많아서 무료분양해도 다 가져갈 수 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ㅎ 진짜 양심리스에 예비살인마들 많아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니까ㅋㅋㅋ이래놓고 지네들이 치면 아 술을 마셔서 실수였어요 이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니네가 실수할 거 알고 있었는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선크림이 때마냥 밀려서 밖에 못나가겠음…
12:33 l 조회 3
남초회사다니는데 점심시간이 괴롭다1
12:32 l 조회 9
주식 궁금해서 저번주에 2만 7천 얼마에 샀는데
12:31 l 조회 19
문앞에 있는 러브버그는 살충제로 죽여야하지 않나4
12:31 l 조회 11
7월말 주식 예상
12:31 l 조회 34
아주머니들 자외선 차단 완전 제대로하신다
12:31 l 조회 13
한달 반동안 알바하는데
12:31 l 조회 6
내 인생 업적이라고 말할 만한 거 한가지3
12:31 l 조회 16
하닉 오늘 오전에 팔았어야했나1
12:31 l 조회 18
이 날씨에 딥디크 플레르드뽀 사는거 오바인가1
12:31 l 조회 3
뜌아아아앙 비올때 손님 없는 편인데 나 일하는 카페.. ㅎㅎ
12:30 l 조회 8
뭔가 직장인들 목요일에 축구 많이 볼거같음
12:30 l 조회 10
다들 직업이 뭐야?3
12:30 l 조회 16
어쩌다가 결혼하고 고시공부중인데6
12:30 l 조회 18
낼오전까지와야하는택배있어서 하루종일 배송조회함ㅋㅋ 1
12:30 l 조회 4
94면 결혼 딱 적령기야? 아니면 아직인가??9
12:30 l 조회 31
나 진짜 부모님 잔소리 트라우마 생긴거같음
12:29 l 조회 5
에이씨 이게 무슨 조정이라고ㅋㅋ4
12:29 l 조회 49
리뷰이벤트 사기당했어 ㅠ4
12:29 l 조회 60
이렇게 된 거 장투로 간다
12:2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