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6370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
이 글은 5년 전 (2020/9/16) 게시물이에요
내가 프로4 샀는데 난 에어4 나오는 거 상관없고 관심없어 

어차피 최신 최고 성능은 내꺼니까 

프로 샀다가 쓰고 에어4로 갈아타면 주사율이랑 스피커때문에 

답답하고 짜증날걸? 

 

애초에 프로가 좋다는 말이 왜 위로가 된다, 에어4나올줄 알았으면 안 샀네 후회한다 아쉬워한다는 말이 나오지..? 

 

본인 경제력이 되니까 산 거 아닌가 그냥 써 

애플이 프로는 항상 급 나누고 출시함 최고 성능 잘 쓰면 되는거 

한 번 맛들린 프로들은 하위라인 못 씀
대표 사진
익인1
난 펜슬2세대땜시 프로샀는데 에어도 2세대 지원해줘서..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거때문에 바꾼건데 그래도 노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에어가 급 뛰어서 짜증나는거 가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성비 따지면 아쉬울 수도 있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성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프로는 프로인데
이미 프로 산 거 자체가 가성비 안 따진거 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이말 애초에 가성비 따져서 프로 산 게
아닐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어차피 주사율 차이나서 펜슬2써도 프로만큼 안되는데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간 외적인 부분 때매 프로 산사람들은 많이 아쉬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외적잉 부분에 선택권 없어서 프로산 사람들 많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펜슬2세대 + 홈버튼없는거 때문에 산 사람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프로 쓴 사람은 하위 라인 못 쓴다는 말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팩트ㅋㅋㅋㅋㅋ정말 10명이면 10 다 그럼
만약 하위라인 산다해도 돈이 없거나 그래서 욕하면서 씀 엄청 후회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펜슬 2세대 지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기가 쓰는 것보다 오버 기능?으로 산 사람은 가성비때문에 그럴 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오버 스펙으로 샀고 오벅 스펙 기능으로 간단한 작업만 하는데도 가성비 그런거 생각 없이 아주 잘 쓰는중 절대 프로 쓴 사람 에어4로 갈아탄다음 만족 못 한다에 내 손목 검 주사율, 스피커 이거 아주 큰 차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색때문에 한탄중이여따 ㅠㅠ 쓰니말이 맞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홈버튼 없는 풀 디스플레이땜에 프로 샀는디 좀 아쉽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디자인때문에 프로 산거라서.... 큰맘 먹고 지른거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로즈골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왤케 패드로 부심 부리는 거 같지,, 급 나누고 출시하는 게 뭐야 대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심이 아닌 팩트임
프로를 내리깔아서 하는말임 애초에 애플이 성능으로 급나누고 가격 나눠서 출시하는 거 맞음
이거 어디에서도 똑같이 하는 말임
애플 계속 써온 사람이면 늘 하는 말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쨌든 에어4가 가성비 좋은 건 사실이잖어,, 뭐 하루종일 패드 끼고 살 것도 아니고 이왕 가성비 좋은 거 사는 게 좋은 거 아님? 그러니까 프로 산 게 아쉬운 사람이 있는 거구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9/16 13:03:4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후회하면 안 되냐구 ㅋㅋㅋㅋㅋㅋ 에어4도 기존 에어보다 고성능으로 나왔으니까 그 성능에도 만족할 수 있는 익들이면 당연히 프로 산 게 후회되겠지!! 패드로 일하는 게 업인 사람들이면 모를까 모든 사람들이 패드 끼고 살진 않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그래 후회해~ 후회하지말래? 맘껏해 하고 프로 잘쓰고 있는 애들 치지나말라고 고성능 안써도 만족하는 사람들 많음 너가 후회되면 바꾸던가 해 치지나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친 적 없는데,,? 쓴이 혹시 전재산으로 패드 샀어? 왤케 프로에 목숨 걸어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16에게
(2020/9/16 13:00:0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삭제된 댓글에게
프로 잘 쓰고 있는 애들을 친 게 아니라 걍 너한테만 말한 건데? 왜 니 맘대로 뭉뚱그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ㅇㅇ그니까 왜 시비질ㅋㅋㅋ뭉뚱그린게 아니라 팩트임
급 나눈다매그럼 인기글가서 쟤한테 왜 급 나눈다고 구래 웅앵 해 가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급나누는 건 애플인데 그럼 애플에다 따져...
맞는말인데 돈 다 털어서 프로샀거나 에어쓰는데 배아파서 그런거 아님?
쓰니는 맞는말한게 다인데?
나 it과라 이쪽에 관심 많은데 쓰니 틀린 말 한 적 없어
세 번 읽고 와도 이 댓이 이해 안 가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는 성공하면 다 어린 여자 만나는 듯 참...
14:25 l 조회 1
키스해보면 모솔 들킴?
14:25 l 조회 1
나 올차단 당햇는데 문자 보내는 법 없을까ㅠㅠㅠㅠㅠㅠ?
14:25 l 조회 3
남자가 28살까지 모쏠일수있어? 1
14:25 l 조회 4
김볶에 삼겹 베이글샌드위치에 감튀 아아 뭐 먹을까
14:25 l 조회 2
어떤걸 잊는 방법 알려줘 ㅠㅠ
14:25 l 조회 2
헐 얘드라 리디 무료 웹툰 풀렸는데 이거 그림체 존예다
14:24 l 조회 9
하자 없는데 연애 못하는 사람 1
14:24 l 조회 9
노란끼가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 받아
14:24 l 조회 6
서울대 수학과 vs 인하대 의대 어디가 더 높아??2
14:24 l 조회 11
의사 돌팔이 개많은거같음
14:24 l 조회 6
너네 하향혼하는 여자본적있어?5
14:24 l 조회 12
서울익들아 오늘 많이 더워?
14:23 l 조회 2
근데 순간적으로 이성으로 느껴질 순 있는데1
14:23 l 조회 6
이 글에서 3,5,8번째 아랫글 쓰니
14:23 l 조회 6
99랑 92 연애 현실에서 약간 음..나이차 많다 싶을 나이차이야?4
14:23 l 조회 12
첫인상 별로였는데 사귄적있어?
14:23 l 조회 3
요즘 영화재밌는거 추천점
14:23 l 조회 5
부모가 자식한테 19금 대화 하는 거1
14:23 l 조회 12
폴바셋 커피 말고 추천 메뉴 이써??? 2
14:2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