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638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0
이 글은 5년 전 (2020/9/16) 게시물이에요
11 생산직/교대근무/초봉 4000만원/오래 다니면 주간근무 전환 가능/방진복 착용해야돰/대기업 

 

22 설계엔지니어/초봉 2600~2800/종사자가 많지 않음/ 프로그램 기초만 다룰 줄 앎/ 스타트업 기업 

 

향후 야간으로 대학 편입한 담에 이직 생각 있는데 뭐가 나을까 ,,,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1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대근무여도 1이 역시 나은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1 연봉차이가 넘 큰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대여도 1이 나아? 넘 고민중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111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대여도 1이얌? 요새 넘 고민중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교대근무 생산직이 저렇게 초봉이 높다고?? 혹시 기술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교대근무 3교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입...스타트업...가는거....아니야.....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 스타트업만 아니면 2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1 스타트업 진짜 갈곳 못돼...신입에 스타트업에 있는데 진짜 죽어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과가서 내가 조현병 같다고 약 달라하면 주냐
23:27 l 조회 1
내일 아침 면접이고 아무것도 안 했음
23:27 l 조회 1
젓가락질 고치고 싶은 둥이들 있어?
23:27 l 조회 1
본인표출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23:27 l 조회 1
익들 잘자~
23:27 l 조회 1
요즘들어 내가 자살하는 꿈을 꾼다
23:26 l 조회 1
털없는사람 부럽다
23:26 l 조회 1
다이어트 김밥 어때?
23:26 l 조회 1
네이버나 카카오맵 예상시간 보통 정확해?
23:26 l 조회 1
40 셀카 이거 스토리로 올릴까
23:26 l 조회 24
홍명보 뭔가 본 것 같은 이유가 있었네2
23:26 l 조회 7
고객이 나 싫어하는데 신경 꺼도 되겠지?
23:26 l 조회 7
고기 잘알 익 있니 삼겹살 3인분이 이정도 마자?3
23:25 l 조회 13
20대 여자들 중에 일베 좋아하는 애들 비율 얼마 정도 되려나1
23:25 l 조회 6
연애할려면 노력을 해야해?
23:25 l 조회 7
자취방 하루안에 구할수있어?1
23:25 l 조회 5
오늘 성수가서 공짜로 만든 내 키링 보고 가 40 2
23:25 l 조회 20
요즘 공부좀 잘되는듯...
23:24 l 조회 13
살이 종아리랑 배에만 갈 수도 있나2
23:24 l 조회 7
와 진짜 미치겠네 나 특정 영화배우만 보면 방구나옴3
23:2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