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643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7
이 글은 5년 전 (2020/9/16)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11월에 먹으면 되지 이러지만 막상 받으면 추워서 못먹거나 먹기싫을것같음 

여름까지 기다림 

1년후에 냠냐미 하겠넹
대표 사진
익인1
겨울에 아이스크림 안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빙외에 굳이 안먹어 누가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방 틀고 이불 덮고 아이스크림 먹는거 찐행복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여름이니까 엥 먹으면 되지 않나 해도 겨울되면 먹기싫을것같아 내가 그랬거든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에 뜨거운음식 먹는거 겁나 싫어하던 사람 저구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치킨처럼 따뜻한것도 별로였어 근데 또 에어컨 틀면 음식이 식어서 별로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번여름에 비빔면 비빔국수 냉면 밀면 냉우동 이런것만 찾아먹음 ㅋㅋㅋ 그래도 밥은 먹어야되니까 가끔가다 먹는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고보니 너무 tmi다 암튼 난 1년후에 먹을듯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댓 다 쓰니야 ㅋㅋㅋㅋㅋㅋ 혹시 평소 별명 투머치토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뻘글인데 ㅠㅠ 관심 그만받기를 누르는 쓰니,, 이런글말고 다른 유용한 글이 올라오길 바랍니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학생들아
1:12 l 조회 1
니네 모쏠 몇살까지 봄
1:11 l 조회 1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
1:11 l 조회 11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
1:11 l 조회 2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7
무한도전 종영 15주년...3
1:10 l 조회 10
수영하러가야지
1:09 l 조회 5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1
1:09 l 조회 22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6
1:09 l 조회 15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7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8
1:08 l 조회 44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5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4
1:08 l 조회 14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1
1:08 l 조회 15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3
1:08 l 조회 5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20
애들 초중고 때 돈 엄청 드는데 대학때 돈든다는게 뭔말이지?3
1:07 l 조회 21
취준생인데 면접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어 이거 마이너스 요소될까??2
1:07 l 조회 11
담배 피고싶어짐3
1:07 l 조회 35
걸혼식 복장 불공평흠
1:0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