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643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토트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7
이 글은 5년 전 (2020/9/16)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11월에 먹으면 되지 이러지만 막상 받으면 추워서 못먹거나 먹기싫을것같음 

여름까지 기다림 

1년후에 냠냐미 하겠넹
대표 사진
익인1
겨울에 아이스크림 안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빙외에 굳이 안먹어 누가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방 틀고 이불 덮고 아이스크림 먹는거 찐행복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여름이니까 엥 먹으면 되지 않나 해도 겨울되면 먹기싫을것같아 내가 그랬거든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에 뜨거운음식 먹는거 겁나 싫어하던 사람 저구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치킨처럼 따뜻한것도 별로였어 근데 또 에어컨 틀면 음식이 식어서 별로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번여름에 비빔면 비빔국수 냉면 밀면 냉우동 이런것만 찾아먹음 ㅋㅋㅋ 그래도 밥은 먹어야되니까 가끔가다 먹는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고보니 너무 tmi다 암튼 난 1년후에 먹을듯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댓 다 쓰니야 ㅋㅋㅋㅋㅋㅋ 혹시 평소 별명 투머치토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뻘글인데 ㅠㅠ 관심 그만받기를 누르는 쓰니,, 이런글말고 다른 유용한 글이 올라오길 바랍니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 하면서 가장 스트레스인게
20:44 l 조회 1
직증인들아 한달에 얼마 써?
20:43 l 조회 1
고양이 원래 가방 찢고 탈출해 ??
20:43 l 조회 1
나 근데 통통한데 스튜어디스같이 생겼다고 들었거든 ?
20:43 l 조회 1
5-6살 연상 남자 소개받는거 솔직히 진짜 좀 굳이야…?8
20:42 l 조회 30
근데 나도 건강하게 식단으로 살빼자 주의인데 마운자로/위고비로 뺀거랑 차이가 있나싶음 ㅇㅅㅇ2
20:42 l 조회 11
잇프피들아 주위 잇프피 잇프제들이랑 사이 어때??
20:42 l 조회 6
마케터는 대외활동 포트폴리오 sns운영계정 없으면 취직 어려워?
20:42 l 조회 5
도둑으로 몰린 거 같아
20:42 l 조회 16
키크고 잘생긴 남자는 예쁘고 몸매 좋은 여자만큼 이성적 느낌 없을듯
20:41 l 조회 9
극성수기 연휴때 인천공항 몇시간 전에 도착해야해?2
20:40 l 조회 9
사랑 덜 받고 자란 익들아 너네는 사랑이 많아?2
20:40 l 조회 10
주름원단 세탁
20:40 l 조회 2
직장인익들아 일 없으면 찾아서 해? 3
20:39 l 조회 38
대기업 신입 월급 처음으로 100프로 들어왔다!!💸40 2
20:39 l 조회 73
개인적으로 잡대 나올바엔 고졸이 나은거같아...3
20:39 l 조회 40
객관적으로 회사 어떤지 봐주라(긴글)
20:39 l 조회 7
남초 다니다 질려서 반반인데 다니는데
20:39 l 조회 12
말 진짜 많고 과한 친구 있는데1
20:39 l 조회 27
원래 남자들은 데이트코스 이런건 잘 안 짜와?6
20:3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