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645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0
이 글은 5년 전 (2020/9/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뭐가다른지 모르겠음 애인은 근데 응보다 웅이 좋다고 지금까지 한 세번정도 말한듯.. 

응응이랑 웅웅이 그렇게 달라?? | 인스티즈 

응응이랑 웅웅이 그렇게 달라?? | 인스티즈

 

예전에 언급했던거 

응응이랑 웅웅이 그렇게 달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둥이1
상대는 그렇게 느끼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애교 많은거 좋아하낭...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카톡말투가 좀 정없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바사라 이건 뭐라 말을 못 하겠네 쓰니가 우리랑 사귀는 거 아니고 저 사람이랑 사귀는 거니까 뭐 어쩔 수 없지! 여기서는 괜찮다고 해도 정작 남친이 안 괜찮으면 안 되는 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응이라하긴 하는데 응 웅 느낌이 좀 다르게 느껴지긴해 ㅋㅋㅋ 저것말고도 좀더 애교있게하길 원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ㄹㅇ 사바사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는 응이 더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취향인가 그런거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약간 괜히 싸우거나 그러면 바로 웅 이런말투 못하겠어서 응응 하거든... 그래서 더 그래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취향인가봄 나는 웅웅 보다는 응응이 좋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내가 딱 남친이다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도 응응 하면 화난 거 같던뎈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남친이 그렇게 느끼는거니까 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남친은 그런가봐 어려운것도 아니고 그냥 말들어줘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우린 서로 싸울 때 응응하고 평소엔 웅̤͓웅̤͓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 담백하게 응응이 좋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나는 웅웅이 싫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나도 남친도 응이라고 대답 안하고
웅이라고 하다가 냉전일땐 응이래서
나도 응은 딱딱해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나도 웅웅이 좋더라 애교섞인것 같아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제 슬슬 애인이랑 싸울 때가 된듯..
12:01 l 조회 8
소개받아서 만나고 있는데 호감인지 아닌지 애매해
11:59 l 조회 7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4
11:57 l 조회 17
먼저 대시해서.. 들이대서 사귄 익들 어케 햇어?1
11:53 l 조회 17
나 연애상대한테 전연애 속이고 만난적 있는데
11:50 l 조회 19
애인이 자꾸 연하어떠냐고 물어봐2
11:47 l 조회 28
애인이 주식 리딩방 사기당했대 2
11:46 l 조회 40
정말 큰 고민인게
11:45 l 조회 16
약간 어사인데 자연스럽게 연애 얘기 꺼내는 법
11:43 l 조회 18
3n남익 고민 들어줄게3
11:42 l 조회 32
이정도론 상대가 관심있어 보이지는 않지? 2
11:42 l 조회 37
관계를 빨리하면 그만큼 쉬운 관계인거 같아?4
11:42 l 조회 49
원래 잇팁남자여도 눈치 많이 봐..?4
11:40 l 조회 19
금 사면 무조건 현금거래야? 현금영수증 안돼? 신고가능해?
11:39 l 조회 10
결혼 애인와 결혼 전제4
11:33 l 조회 35
뭐가문제인거같음?9
11:32 l 조회 44
연인사이에는 이것저것 공유하는게 맞지만1
11:22 l 조회 65
20초는 20초랑 연애했으면 좋겠음 진심으로 조언해4
11:21 l 조회 45
5성급 호텔 갑자기 가자고 하는 애인 어때?2
11:17 l 조회 40
남익들 타투 있는 여자랑 결혼 가능해??5
11:15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