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69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5년 전 (2020/9/19) 게시물이에요
나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갤럭시만 썼거든  

지금은 노트쓰는데 아이폰 어때? 

ios하나도 모름 안드만 써서 갈아탈까 고민중인데..어땡
대표 사진
익인1
이번 업뎃 너무 예뻐서 난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넘 좋아 오래 써도 잔렉 없고 대체적으로 깔끔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좋아 질리지는않음 근데 곧 플립으로 갈아타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젼조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하 삼성페이 편해서 안익숙할 수도 잇겟지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래써도 잔렉없고 안질려서 좋아! 6샀을때 4년반 쓰고 바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깔끔해서 좋아
그리고 갤럭시가 곡면 디자인 한 이후로는 필름도 케이스도 잘 안나와서 갤럭시로 못갈것같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좋아! 고장도안나고 오래쓸 수 있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웅 나도 안드 오래 썼는데 보통 삼성폰 쓸 때 난 진짜 일 년 반쯤 지나면 좀만 더 버텨라 내가 약정만 끝나면 너 바꿔준다ㅂㄷㅂㄷ 이런 마음으러 썼는데 아이폰은 그런 잔렉이 없더라구! Os도 단순해서 그런지 질리지 않고 조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만 단점이 있다면 가격...? ㅋㅋㅋㅋ큐ㅠㅠㅠㅠ 물론 그만큼 오래 써서 뽕 뽑으면 뽑을 수 있긴한데 부담되는건 사실이니까... 주변 악세사리들도 그렇고 ㅜㅠ 근데 확실히 내구성은 삼성보다 괜찮은 느낌인것 같아 내 기준! 확실히 핸드폰이 안질리고 오래 쓸 수 있는 것 같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그냥 그래 카메라랑 케이스 예쁜 맛에 계속 쓰는 거 같음 불편한 건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죠아 안질려서 계속 쓰게돼 글구 난 꾸미는거 넘 조아하는데 갤럭시는 꾸밀 수 있는 방법이 무궁무진해서 폰 꾸미는 데만 시간 투자를 너무 많이 하게 돼서 아이폰으로 바꾼건데 얘는 딱히 안꾸며도 간지나는게 좀 이써 ㅋ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그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노트 쓰다가 갈아탄지 1년 넘었는데 넘 불편해서 약정 끝나면 다시 갤럭시로 돌아갈거야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용 하는 법이 심플 해서 좋아 ! 기본 앱도 많이 없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좋은데 안드에서 넘어오면 사소하게 짜증나는 부분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좋지도 싫지도 그냥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이폰만 쓸 때는 아이폰 매력 못 느끼겠던데 지금 에어팟 프로랑 아이패드 쓰니까 이제는 절대 아이폰 못 놓겠어,,, 애플 생태계 너무 좋은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카메라 말고는 딱히 모르겠어
난 아이폰쓰다가 이번에 갤럭시로 왔는데 갤럭시가 카메라 빼고 아이폰보다 맘에 들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년차부부면 서로 설렘은 없고 전우애만 남았다보면 되겠지?
22:29 l 조회 1
나 엘베없는 3층 빌라에서 첫 자취하는데
22:29 l 조회 2
나 공시 필합한거같다고 애인이 애인 부모님한테 말했다는데 반응이
22:29 l 조회 10
술 줄이는 중
22:29 l 조회 3
억까 레전드인 날이라 퇴근하는데 눈물난다..
22:29 l 조회 5
젊음이란 너무짧다...
22:29 l 조회 8
자취방 천장형 에어컨인데 이렇게 틀면 전기세 좀 절약 댈라나?
22:29 l 조회 6
여익들 남자 이런 몸 좋아함…????4
22:28 l 조회 20
나 내일 10번째 면접 보러가 ㅠㅠ
22:28 l 조회 6
사기업, 공기업 필기 일요일에 보는곳도많아?
22:28 l 조회 5
사이비만났을때 개당황스러웠음
22:28 l 조회 4
엘베 공사 너무 힘들다,,,'1
22:28 l 조회 5
에어팟케이스 골라주라 1
22:28 l 조회 5
우리 회사 최고 빌런이 부사장인데 사장으로 승진공고 떠서 직원들 다 탈주 준비해. 나도 나가야겠지?1
22:27 l 조회 13
고민(성고민X) 외모정병글 개개개싫어하는데 혹시라도 극복한 사람이 있다면 조언 얻고 싶어
22:27 l 조회 6
셔츠 좀 찾아줄 사람… 비슷한거라도ㅠㅠㅠㅠ
22:27 l 조회 8
공시 이미 합격권인 사람들 필기합격 나오면 면접 준비할거야
22:27 l 조회 6
다이어리 쓰는 애들아(예쁘게 꾸미는 애들 제외)
22:26 l 조회 15
졸린것도 멀미인가? 2
22:26 l 조회 5
퇴근 후 바로 씻고 자기
22:2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