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살 빼고 이러하는 게 아니라 화장하래. 데이트하는데 얇게라도 화장 안 하는 사람 드물지 않냐 자기관리 좀 해주면 좋겠대. 립스틱도 발라보고 마스카라도 해보고 아이라인도 그려보래. 내가 화장은 안 해도 기본적으로 깔끔하게는 하고 나가는데 풀메를 원하는 것 같아서... 잦은 화장은 내가 피부가 아파서 안 될 것 같다고 했는데 그럼 자기가 돈 줄 테니 피부에 맞는 거 찾아서 오래|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