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16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86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살 빼고 이러하는 게 아니라 화장하래. 데이트하는데 얇게라도 화장 안 하는 사람 드물지 않냐 자기관리 좀 해주면 좋겠대. 립스틱도 발라보고 마스카라도 해보고 아이라인도 그려보래. 내가 화장은 안 해도 기본적으로 깔끔하게는 하고 나가는데 풀메를 원하는 것 같아서... 잦은 화장은 내가 피부가 아파서 안 될 것 같다고 했는데 그럼 자기가 돈 줄 테니 피부에 맞는 거 찾아서 오래
대표 사진
둥이1
아오 본인이나 좀 관리하라구해 으이가업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야 어이Xxxxx 돈을 줄 테니 피부에 맞는 거 찾아서 오라니 오마이갓...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왜 난 이해 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근데저런남자도 있구나.. 강요뭐야 대체.. 본인은 쓰니를 만나기위해 뭘 노력하고 포기하고 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화장품 살 돈...? 자기가 돈 주겠다는데 왜 싫어하는지 모르겠대. 피부 뒤집어지면 피부과 갈 돈도 줄 건데 왜 안 하려고 하는지 모르겠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 웃기네..? ㅋㅋㅋㅋ 남친 본인도 ..가꾸시길^__^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남친은 관리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깔끔한 스타일이야...! 눈썹 정리하고 피부결 정돈하고 수염 깎고 톤업선크림 발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그저그런데? 더하라고해 남친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원래 화장하다가 남친만나고 안하는거야? 원래 안했는데 저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래 잘 안 했어...! 기념일에만 풀메하고 만났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남친도 관리하는 사람이면 이해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남친보고 너도 화장하고 나오라고 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예의가 없네ㅋㅋㅋㅋ 화장이 뭔 필수도 아니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 여친 화장 안하면 더 좋은데...
뭔가 수수해보이고 더 청순해보여서 좋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원할슈는 있는데 뒷말이 진짜진짜 오바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아예 쌩얼로 가눈거야?? 남자친규도 나름 깡끔하게 하고 다니는거면 솔직히 속상한거 이해됨 어쩔수없이 비교됐겠지 ㅠㅠ 비겨됐다는거 자체가 딱 그정도로 사랑한다는거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파데도 바르면 안 될 것 같은 날엔 나도 선크림이랑 눈썹만 그리고 보통은 피부화장만 하고가긴하는데... 뒷말이 명치에 꽂히는 것처럼 와닿네... 그냥 그정도로 사랑하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엥 뭐가문제래 그럼??? ㄹㅇ 풀메까진 아니라도 색조를 원하나본데 말을 참 안예쁘게 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쓰니가 안씻고 가는거야? 옷을 추리닝이나 너무 편한 옷만 입거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그런거 아님 난 저런 발언 이해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333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4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55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66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77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888888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10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뭐래 진심 이상한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난 어느정도 이해 간다 그럼 쓰니도 그렇게 꾸미면 남친한테도 꾸미라고 하면 되는 거임 그리고 난 어느정도 티피오 따져보면 너무 쌩얼에 추리하게 밖에 나가고 사람 만나는 것보다 어느정도 상황에 맞게 꾸밀 수(풀메 아님) 있는 게 예의라고 생각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근데 남친이 하는 말은 임 진짜 기분 개나쁘개 말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어이가 없네... 풀메 원하는거 같은데 화장품 사주면 끝이냐고ㅋㅋㅋㅋ 화장 하는게 얼마나 시간도 많이 걸리고 피부도 답답한데 본인이나 하라 그래. 화장 하고 지우고 하는게 얼마나 귀찮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아니 말을 너무 막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말은 예쁘게 하면 좋았겠지만 충분히 할 수 있는 말이라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깔끔하게 나오면 됐지 이해 안 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음..? 남친도 화장해...? 그거 아니면 좀 이해 안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피부 약하다는데 거기다 대고 저런말 했다는거 자체가 이상행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아니 본인도 관리하니까 비슷한 정도를 요구하는 건 이해하겠는데 피부 뒤집어 주면 돈 줄 테니까 맞는 화장품 찾아와라 피부과 갈 돈 주겠다 이러는 건 좀 기분 나빠 바비 인형도 아니고... 피부 원래 민감한 사람한테 그렇게까지 화장 요구하는 거 진짜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남친은 자기관리 잘해?
한두달에 한번씩 미용실 꼭 가고 눈썹정리/반영구
수염 레이저제모
얼굴에 파운데이션, 립밤정도는 적어도 꼭 바르고
털도 정리잘하고?
그럼 그럴수도 있겠다
그게 아니라면 내로남불의 극치임

그리고 평소에 선크림 눈썹 그정도 하고 가면 남친이랑 비슷한 수준으로 잘 다니는구만 왜그런데..
본인이나 잘하던가
보통 남자들 사랑에 빠지면 쌩얼도 좋아하고 편하게 나오라하고 다들 그러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어떻게 화장을 안 한다=자기관리를 안 한다 이 말이 되냐ㅋㅋㅋㅋㅋ 자기도 기본적인 관리만 하면서.. 쓰니가 화장을 아예 안 하는 것도 아니구만ㅋㅋ 걍 남친이 하는 만큼만 해. 나였음 맞는 거 찾아올 테니까 돈 달라 하고 백화점 털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엥 꺼지라그래 그렇게 화장 좋아하면 지나하지 여친피부 예민하다는데 화장품사오라그러네 지가 열심히 발품팔아서 선물해주는것도 아니고 돈줄테니까 찾아오라는 뭐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 둥이 남친 연예인급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 연예인만큼 꾸미면 할 수 있는 말로 쳐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 지도 풀메하고 데이트 하러 오면 ㅇㅈ.. 아니면 지나 자기관리 하라고 해 뭐래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그냥 하는 걸 봐보고 싶은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이해는 되는데 말을 뭐 그때구로 하냐ㅋㅋㅋㅋㅋ진짜 배려 1도 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무슨 말을 저따구로,,, 남친 만날 때 눈꼽만 떼고 가는 사람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에엥 인씻고 꼬질꼬질하게 나가는 것도 아닌데 뭔,,,깔끔하기만 하면 된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풀메한것도 이쁠거같다,한번 보고싶다 이정도는 괜찮은데 저정도로 강요하면 지금의 나는 마음에 안드나?싶어서 너무 싫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자기는 눈썹정리 수염 선크림만 하면서 왜 쓰니보곤 다하라함? 쓰니도 그정도는 하고 다닌다는데 왜 풀메해라고.. 사람이 사람답게만 하고 다니면 되지 돈줄테니까 해라는말도 오바 그정도로 보기싫나 생각들면서 걍 만나기 싫어질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너 있는 그대로 사랑해주는 남자 만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가스라이팅 오지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똑같은 말을 해도 참.. 이쁘게 말할수 있는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만나지마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했다가 안한것도 아니고 원래 안하는 사람인거 알고 만난거잖아 남친은 갑자기 뭐가 그렇게 불만; 어이없다 헤어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나도 남친 저랫다가 헤어졋다
꾸밀돈도 없는데 ㅠㅠㅠ 내가 부담되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색조를 왜 해야하지....???? 내가 안하고 싶으면 안하는거지 피부화장만 하면 됐지 더 뭘 바라는걸까.... 진짜 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참나 그러면 화장 잘 하는 사람이나 만나라 해!!!!!! 이래라 저래라 뭐야 사람이 인형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머야 그럼 왜 사귄건데!!! 짜증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나라면 돈 내놔라고 해서 온갖 명품 파데 다 산 다음에 후회하게 만들어줄듯 ㅋㅋㅋ ㅋ 말이 쉽지 화장품 한 두푼 하는 줄 아나... 제일 유명한 바비브라운 에스티로더 디올 랑콤 샤넬 이렇게만 사도 40은 나올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말하는 뉘앙스에 따라서 다를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완전 비싼거 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화장한게 더 예뻐서 그러는 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난 저럴게 말하는 사람이랑 못사겨ㅠㅠ 워낙 내가 화장 안좋아하고 편한거 좋아해서ㅠㅠㅠ 전남친도 그렇고 나한테 화장 하지말고 다니라하고 안한게 훨씬 예쁘다고 말해준 사람이라 그냥 내 모습 자체를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것 같아! 꾸몄으면 좋겠는 마음을 가진 사람은 그런 사람을 만나는게 좋다고 본다 나는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남친이 너무하네 화장은 선택이고 취향이지 그게 왜 자기관리야... 쓰니 속상했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샵을 보내주던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남친한테도 자기관리 좀 하라고해 ㅋㅋㅋㅋ 그 나이 먹고 그런 말 하는 것 자체가 덜 배운 거임 배워야할 것을 배우는 것도 자기관리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뒷말은 오반데 나는 남친이 관리하는 사람이면 이해는함. 솔직히 여자입장으로 생각해봐도 똑같을거라 생각해서 근데 돈줄테니 하라는 그런 말은 좀 아냐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반대로 남친이 데이트할때 집에서 그냥 나온듯하게 오면 좀 싫은 느낌으로 말한게 아닐까?

물론 저렇게 말한게 잘한건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여자친구가 피부 예민해서 화장 계속 하니까 피부 아프다그러면 보통은 화장 안해도 예쁘니까 편하게하고 나오라고 그러지않아?? 진짜 이기적이다 내가 미자때 아무것도 모르고 저런 유형의 남자랑 사귄적있는데 나를 자기 자랑거리로 삼으려는것 같았어 내가 풀메하고 나오고 공주대접 해주고 화장 안하고 다니면 막대했음ㅋㅋㅋㅋㅋ그땐 몰랐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스레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비싼 화장품 사고 두어 번 화장해주고 헤어질 거 같음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본인은?ㅋㅋㅋㅋㅋㅋ 어이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으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귈때는 몰랐는데 헤어지고 회피형이였네 라는거 안적있어?
16:18 l 조회 4
소개팅 하고 문자 ?카톡?
16:17 l 조회 3
프로포즈 때 가방 받는다고들 하잖아1
16:16 l 조회 13
회피형인거 다 받아주고 만나본 사람 있어?2
16:12 l 조회 10
오늘 애인 알바 회식인데 신경쓰인다
16:11 l 조회 14
썸붕 냈는데 미련 너무 남음
16:06 l 조회 19
70 이랑 58이랑 얼굴 차이 많이 나??2
16:05 l 조회 37
연애 자체가 좀 이상하지 않아?1
16:04 l 조회 31
직장인 둥이들아 취준생 만나는거 어때?8
16:04 l 조회 26
인기는 외모가 좀 전부이긴한거같아
16:02 l 조회 12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13
15:59 l 조회 93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8
15:52 l 조회 64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마음은 서운해15
15:50 l 조회 53
너네는 이 둘 중에 어떤 얼굴합이 더 좋음? 상대방이랑
15:49 l 조회 14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7
15:45 l 조회 43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3
15:45 l 조회 38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15:41 l 조회 43
연애중 마음없으면 이런 행동 안하지?5
15:31 l 조회 66
담배 vs 술 vs 게임14
15:24 l 조회 69
나 좋다는 사람 ㄹㅇ 불도저인데1
15:23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