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15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78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어때?

대표 사진
둥이1
솔직하게 내기준 20대 초중반이면 5살 차이 많다 생각함 4살 차이 궁합도 안 본다고 하는 것도 옛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예를 들면 나는 앞자리 2인데 상대방은 3이라던가 이런 거나 난 20대 초반인데 상대방은 후반이고 이러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다섯살차이도 은근 세대차이 있던데 그냥 사자사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자사가 아니라 사바사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ㅋㅋㅋ사자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자사가뭐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타아니야? ㅋㅋㅋㅋㅋ 몰라 난 그냥 웃겨서 웃엇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무 옛말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33 옛말이고 말 자체도 틀리지 않나 보통 4살차이라고 안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44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보통 4살차이를 그렇게 말하지..그리고 다섯살은 좀 차이 많이 나는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다섯살이 궁합도 안본다는 건 첨듣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5살차이 궁합으로 최악일골 그냥 나이(띠)로 따지는 궁합으로보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닌 듯.. 나 5살 차이 레알 최악이었음 근데 사주에도 최악으로 나옴ㅋㅋㅋ 만나면 안되는 띠에 있더라
궁합대흉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아니 보통 3~4살이 그럴걸
5살은 많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4살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20 때 25살 만났는데 살면서 그렇게 능구렁이 같은 남자 처음 봤어 적당하게 나이차 나야지 풋풋한 설렘이 없어... 이십대 초반이라면 제발 자기 또래 만나자 제발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22....
나도 첫 연애 5살 위 오빠 만났는데 꼰대도 심하고 성격도 안맞고...진짜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4살차이 아녀? 스무살 초반이면 진짜 또래 만나는거 추천 친구들 군대 다녀온 남자 만난다고 오빠들이랑 사귀더니 얼마 안가서 다 헤어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이가 문제인 게 아니라 사람이 문제...
나이가 많아도 나이 어린 애인 얕잡아 보지 않고 존중해주는 사람 많엉
나이 때문에 걱정하는 거면 그건 정말 상관 없다고 말하고 싶넹..
난 5살 많은 사람도 잠깐 만나봤고 지금은 4살 많은 사람을 만나고 있는데
5살 많은 사람은 알고보니 사람 자체가 좀 별로였고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은 내가 첫 애인이라 그런지 나보다 나이는 많아도 나름 사람이 풋풋하고 순수한 면도 있고 좋아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22 사람을 봐 나도 5살 차이인데 4년째 잘 만나고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ㄴㄴ 나이 많아도 진짜 나이만 먹은 경우가 있기에 그닥 맞는 말은 아니라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ㄹㅇ 아님..ㅠㅠ 나도 오빠같은 면 생각하고 연애해ㅐㅆ는데 나보다 어렸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5살차가 아니고 4살차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원래 궁합도 안 본다는 4살차기도 하고 다 옛말인 듯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가 목적인 사람 만나는거 아니다
17:41 l 조회 1
피임약 장기복용 익들 있어?
17:39 l 조회 7
아 내가 남자를 또 믿었지
17:39 l 조회 12
애인 사귀면 왜 의지가 안될까
17:39 l 조회 13
연애 기간 오래되면 자기만의 시간이 필요한 경우가 늘어나?1
17:38 l 조회 6
인스타 내가 차단 당하고 디엠도 나왔는데 맞차단 못하지?
17:38 l 조회 4
바쁜 사람은 만나는 게 아니구나... 5
17:29 l 조회 37
회사에서 쉴때 연락안하는 애인3
17:29 l 조회 24
아 짝사랑 접고 있는데 마음이 넘 힘들다 ㅠ5
17:26 l 조회 24
20후반인데 대화 잘통하고 가치관 좋고 사람은 괜찮은데 얼굴이 내스탈아니면2
17:26 l 조회 18
난 내가 더 맘 앗던 관계 꿑나면4
17:25 l 조회 20
썸붕 잠수로 흐지부지끝난 거 너무 힘드네 4
17:25 l 조회 27
애인이 직장 후배랑 가끔 밥먹는거 가능?? 3
17:24 l 조회 19
서운함이 거의 안생기는 연애가 있을까? 5
17:24 l 조회 23
연애중 우리에게 끝은 결혼이다 라고 들으면2
17:22 l 조회 26
연애중 50일된 애인 생일선물 가격대 1
17:19 l 조회 7
본인이 먼저 관계정리 햇던 익들에게 질문2
17:18 l 조회 31
월 300 누가봐도 잘생김vs 월 1000 누가봐도 못생김14
17:11 l 조회 45
애인이 내가 한 말에 마음이 차가워졌다고 말하면 어때? 12
17:05 l 조회 46
애인이랑 약혼했는데도 아직까지도 안 맞는 거 한가지2
17:02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