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716l 0
 
익인1
양심어디?
•••답글
익인2
으아아아아아아ㅏㄱ 고모네는 또 무슨...? 역겹다.....
•••답글
익인3
엥?
고모 고모부라면 말려야지
주라는건ㄱㅋㅋㅋㅋ

•••답글
익인4
익인5
연락오면 바로차다ㄴ각이다
•••답글
익인6
익인7
와우... 나라면 바로 부모님한테 달려간다...
•••답글
익인8
고모네 부부가 제일 별로야 아니 본인들은 쌩판 남도 아니면서
•••답글
익인9
22 내기 고모였으면 말렸음
•••
익인11
33진짜 에바임
•••
익인16
44 부모니께 말씀 드려
•••
익인21
5 뭘 그냥 주냐
•••
익인22
⁶ 이거 그냥 넘기지말고 무조건 부모님한테 말해
•••
익인23
익인24
익인25
익인27
익인28
익인33
익인43
익인45
14 막아주셔도 모자랄 판에?
•••
익인48
익인52
16 미친겅가
•••
익인54
익인58
익인63
익인66
 
익인10
익인12
무슨 조카한테 장난감 그냥 주라는듯이 말하네ㅋㅌㅋㅋ10살 넘게 차이 나는 사람하고 어떻게해보라는거냐
•••답글
익인13
미쳤네 진짜 백번 양보해서 고모부는 지 친구라서 한다치고 고모는 나서서 기분 나빠해줘야할 일 아니야?
•••답글
익인14
우리 고모도 나보다 14살 많은 사촌언니 남자 소개 시켜줄려다가 언니가 싫다하니 나보고 만나라함 20대한테 40대를
•••답글
익인15
익인17
익인18
익인19
으아아아악
•••답글
익인20
으 완전 싫다
•••답글
익인26
??? 내가 잘못읽은거라고 해줘.... 번호를 주라는 고모님 부부가 제일 이해안가 ㅋㅋㅋㅋㅋ 실화야 진짜?
•••답글
익인29
고모부 친구는 쓰니 나이 모르고 물어봤을 수 있다쳐도 고모랑 고모부 반응 띠용이다...
•••답글
익인30
???????????????????????????????
아니..노답...

•••답글
익인31
익인32
익인34
와..쓰니 빼고 다들 이상하심 왜 줘 그걸...
•••답글
익인35
아니 그걸 말려야지 주라고 그러냐
•••답글
익인36
본문에 쓰니빼고 정상이 하나도 없네
•••답글
익인37
어이가 없다... 주긴 뭘 줘
•••답글
익인38
으아 양심
•••답글
익인39
익인40
양심 어디 고모랑 고모부는 또 왜 그러신대 어우
•••답글
익인41
아..🤢🤮🤮🤮세상에 친구한테 야 넌 양심이 없냐고 뭐라해도 모자를판에 그냥 주라뇨..?
•••답글
익인42
익인43
고모랑 고모부 반응이 진짜 제일충격....
와 내가 고모 입장이었으면 친구한테 화났을텐데
오히려 번호 주라고했다니;

•••답글
익인44
사촌 고모라 그랬나보네 찐 고모, 고모부는 당연히 말리고 안 말렸으면 집안에서 진짜 가루가 되도록 까였을듯 먼 친척이니까 그런거지
•••답글
익인46
어우 셋다 양심없네
•••답글
익인47
????? 으앜 진짜 뭐야 셋다 싫어
•••답글
익인49
???헐 나 잘못 읽은 건줄 알고 몇 번 읽어봄
고모랑 고모부 진짜 왜 그러신 거지..매우 별로다

•••답글
익인50
엥 말리지는 못할망정 조카보고 번호주래 ㅋㅋ..
•••답글
익인51
뭔 번호를 주래; 그자리에서 친구 손절해도 모자랄판에
•••답글
익인53
익인55
내 친구 초딩때부터 ㅁ지금까지 얼굴 똑같은데 초딩때 이모 결혼식 가서 이모부 친구가 전번 물어봄...
이모부, 이모부 친구들, 이모까지 사과하고 난리남..

•••답글
익인55
이게 정상아님??? ㅠ 지금은 추억으로 웃고 넘김
•••
익인56
띠용.....?????
•••답글
익인57
익인59
나였으면 그 자리에서 고모 부모님이랑 엄빠한테 말 하고 난리쳤다..
•••답글
익인60
악 멍싫어...... 조카면 오히려 못 주게 하는게 정상이닌가 치ㅣㄴ구라고 얼른 주라는거 토나오네
•••답글
익인61
주긴 뭘 그냥 줘 ㅜ ㅜ 고모 진심 별로다
•••답글
익인62
익인64
양심 무엇?
•••답글
익인65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난 내 생일 숫자가 예쁜 것 같아1554 10.19 13:55 13599 0
대학교 다녀본 익들 80%는 이거 배웠을 거라고 장담한다996 10.19 14:35 17485 3
아파트에서는 12시 넘으면 안씻는게 예의임??563 10.19 19:47 11449 0
이성 사랑방 전 여친이 레즈가됐는데 이거 뭐야...???532 10.19 17:20 13297 0
주식 빅히트 환불해달라는 글 봤어?224 10.19 22:24 8523 0
39229052 아.. 양념치킨 진짜 조미료덩어리가봐 먹고도 짜증나 1:24 1 0
39229051 급하게 걍 흰티사야되능데 데쥬 배송 느리나?ㅠㅠ 1:24 1 0
39229050 피어싱 아물어서 너무 행복하다 이제 옆으로 자도 안아파 1:24 2 0
39229049 김계란님 멘탈 어째ㅜㅜㅜㅜㅜ 1:24 2 0
39229048 왓챠,넷플,티빙,웨이브 중에서 뭐 결제할까?? 1:24 4 0
39229047 나 솔크? 1:24 6 0
39229046 각주 관련하서 아는사람 ㅠㅠ 쉬운거야ㅜㅜ 1:24 3 0
39229045 복권 지난주에 당첨된것도 바꿀수있어? 1:24 6 0
39229044 하..나 진짜 대학친구 비지니스라고 생각했거든?어제 마음 바뀜..  1:24 7 0
39229043 난 내가 이렇게 어린데 큰병이 찾아올줄은 몰랐어 1:24 8 0
39229042 나 니니즈카드 골라주라 1:24 9 0
39229041 이거 코로나 증상은 아니지....????  1:23 8 0
39229040 주식 -30프로에서 손절 1:23 12 0
39229039 백화점 니트 처음 샀는데 많이 올드해보여?2 1:23 22 0
39229038 재벌들은 호떡같은거 믹스커피 안 먹어 봤을까? 1:23 4 0
39229037 나도.. 대면강의.. 가고싶다... 1:23 2 0
39229036 난 음식물쓰레기를 냉동실에넣는다는걸2 1:23 12 0
39229035 이제 진짜 자야겠다 1:23 4 0
39229034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날 어떻게 생각할까 1:23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0 1:22 ~ 10/20 1: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0/20 1:22 ~ 10/20 1: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