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35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59
이 글은 5년 전 (2020/9/21) 게시물이에요
근데 주변에 씨씨티비가 없다고 혹시 사고현장 영상으로 촬영한거 있냐고 물어보는거야 그래서 여쭤보니까 아직 못잡으셨대.... 익들은 만약 이런상황 생기면 꼭 영상으로 찍어놔!! 차량 파손됐는데 범인은 빤스런 아이구...
대표 사진
익인1
아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안타깝더라.. 당황해서 찍을 생각을 못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변 차량 블박 같은것도 못보는건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벽이고 큰 도로변에 주차돼있던 차라 주변에 차 자체가 별로 없었어..ㅠㅠ 있을줄 알았는데 없었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주운전 차번호 정확하게 알려주는게 젤 중요하고... 영상있으면 완전 좋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로변 고층에 살아서 차 색깔밖에 못봤다 ㅜㅜㅜ 진짜 담부턴 의심되면 눈여겨봐야겠다 영상도 찍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제로 그런거 보면 너무 당황해서 촬영할 생각도 못 할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루.. 소리나서 봤는데 졸음운전인가? 음주운전인가?? 뭐지?? 박은건가?? 하고있었는데 후진하면서 박고 도망가더라고 그제서야 정신차리고 경찰서에 전화했는데 너무 늦었어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아는 오빠도 오토바이 뺑소니사고 목격했는데 너무 충격적이어서 차가 어떤건지도 기억 못 했음 쓰니처럼 주변에 사람 한두명 모여들고 뭐라뭐라 해서 정신차렸다고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평소에 경찰영상? 뭐라해야지 막 범인 검거하고 생명살리고 이런영상 진짜 자주보는데 실제로 보니까 차원이 다르더라 사고 나자마자 움직이고 조치 취하는 분들 보면 진짜 대단하신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쓰니덕분에 빨이 발견해서 다행이다!! 차에대해 아는거라도 자세히 알려드리면 도움이 될거야! 장하다 쓰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망경로랑 차 색깔 피해차량 이런거라도 말씀드렸는데 제발 잡았음 좋겠다 지방이고 새벽이라 이동차량이 많지 않았을텐데 꼭 제발 잡혔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진은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든 좋지!! 사진이나 영상같은거 없냐고 어쭤보셨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차피 건물에서 찍운거면 번호판 안 보여거 찾기 어려웠을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생각하긴 하는데 아쉽긴 아쉽다 차종같은건 보였을텐데 ㅜㅜ 완전 뻥뚤린 3차선 도로라 훤했거든 근데 나는 부모님 차종도 모르는 차알못이라🤣🤣 기억도 안 나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치그치ㅋㅋㅋ 난 우리차종만 알엌ㅋㅋㅋㅋ 뒤에 차종 써있는 거 안 보면 모르겠드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황스러울 거 같은데 정신 잘 차리고 번호판부터 찍어놔야겠다... 아효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루!! 담부턴 의심되자마자 바로 증거 잡아놔야지.. 차주분 안쓰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나도 예전에 새벽에 퇴근하고 가는데 목격해서 내차 블랙박스 영상 드렸다ㅠㅠㅠ너무무서웠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블박이 엄청 중요한것 같아 씨씨 없는 곳에선 큰 역할을 해주네 ㅜㅜㅜ 익이도 무서웠겠다 아이고 제발 음주운전 니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잘 연락했네 쓰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고ㅠㅠ 그런 거 보면 막상 당황스러워서 사진 찍어둬야겠다는 생각이 안 나더라ㅠㅠ 다행히 고등학생 남자애들이 바로 차 따라가서 차종이랑 차 번호랑 다 외워놔서 잡긴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타깝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데이트폭력으로 신고하고 보복있을까봐 경찰분들이랑 동행해서 짐챙겨서 우리집 가는데 경찰차 타고 신호 받고 있는데 남자친구 차 지나가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서 내가 저거 남자친구 차인데 술 많이 마셨어요 음주운전인데?.... 이러니까 아 그래요? 이러면서 잡기 귀찮아하고 결국 안 잡던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도망가는 경로까지 알려줬으면 역으로 씨씨티비 틀어서 찾아내실 것 같애 쓰니 남일인데 도와주기 번거로웠을텐데 진짜 대단하다 나한테 그런 일이 생긴다면 나도 꼭 도와줘야게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휴.. 이제는 진짜 증거가 필수겠구나 무조건 동영상이든 녹음이든 무슨 사고가 눈앞에 있으면 켜야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번주말에 본 실화탐사대 생각나ㅠ 거기서 음주운전뺑소니로 사람죽이고 뺑소니 아니라고 우기더라..
무서워서 운전 못하겠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위에서 보면 차종도 알아보기 힘들지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하는 애랑 여행갓엇는데 짜증났음
12:05 l 조회 1
와 토익이 상대평가이긴 하구나
12:05 l 조회 4
저녁으로 1일1식하면 살 빠짐??
12:05 l 조회 3
이거 취업선물로 받으면 어떨거같아? 28살
12:05 l 조회 4
또 글삭하네
12:05 l 조회 6
얘들아 이런 퍼프 가디건 입으면 좀 눌려질까?
12:04 l 조회 7
와..폭락장 시작됐다 빚투한 애들 나락
12:04 l 조회 31
나 오늘 첨으로 매도 버튼 눌러봄!!!
12:04 l 조회 11
공시끝나고 학교 다음학기에 복학해야해서 학교사람들 만났는데 왜이렇게
12:04 l 조회 3
진짜 설거지 아녀????
12:04 l 조회 14
왜 여자들은 남초커뮤 가기 싫어하는데4
12:03 l 조회 20
현대차 더 떨어지면 사야지
12:03 l 조회 14
아이폰 폴더블폰 이번에 나오는거
12:03 l 조회 5
수영 강습 다녀본 사람들아,, 이거 말하는거 좀 예의없었나 잘한건지 모르겠네.. 1
12:03 l 조회 9
엄마가 자꾸 넘어지시는데 내 추측 맞을지 봐주라1
12:03 l 조회 6
하닉 스퀘어 아침에 기회줬던거임
12:03 l 조회 19
이제 300 갈일 없나
12:03 l 조회 15
컬러렌즈끼면 마니 예뻐져?
12:03 l 조회 2
나도 뭐뭐나 할까 이 말투가 너무 싫음
12:03 l 조회 9
공포에 사라면서.. 8
12:02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