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62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5년 전 (2020/9/22) 게시물이에요
나 이제 막 발령났는데 내가 잘 어울리고 잘할 수 있을까 너무 걱정 돼...
대표 사진
익인1
다그랴 인사만잘하면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랬오 다들 그럴거야 넘 걱정 말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텃세부리고 첫날부터 태움당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극극그그그극ㄱ초반엔 사람들이 나 안좋아하는거가터... 시무룩 이랬는데 입사 8개월차 내가 회사 짱먹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지금 내가 그래... 사람들이 날 안 좋아하는 거 같아ㅋ쿠ㅠㅠㅜ나도 짱이 됐으면 좋겠다!ㅠ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반이면 지짜 인사잘하고 말하는거마다 리액션만 잘해주면 다들 좋게봐주셔 내가 회사사람들이랑 친해지게 된 계기가 퇴근할때 한명한명 옆에가서 속삭이면서 퇴근해도될까요.. 먼저 들어가보겠습니다 인사 매번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액션 되게 힘들더라ㅠㅠㅠ오오... 익이니 인싸일거같아ㅋㅋㅋㅋㅋ참고해서 잘 견뎌볼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번지점프 완
12:06 l 조회 1
지원금으로 아이스크림 사치? 좀 부려봄
12:06 l 조회 1
내가 그저께 빚투 이해안된다하니까 다들 댓글로
12:06 l 조회 1
하닉 파는거 오바?
12:06 l 조회 5
주식하는 애랑 여행갓엇는데 짜증났음
12:05 l 조회 32
와 토익이 상대평가이긴 하구나
12:05 l 조회 11
저녁으로 1일1식하면 살 빠짐??4
12:05 l 조회 13
이거 취업선물로 받으면 어떨거같아? 28살 9
12:05 l 조회 17
또 글삭하네
12:05 l 조회 12
얘들아 이런 퍼프 가디건 입으면 좀 눌려질까?1
12:04 l 조회 13
와..폭락장 시작됐다 빚투한 애들 나락2
12:04 l 조회 56
나 오늘 첨으로 매도 버튼 눌러봄!!!
12:04 l 조회 18
공시끝나고 학교 다음학기에 복학해야해서 학교사람들 만났는데 왜이렇게
12:04 l 조회 6
진짜 설거지 아녀????
12:04 l 조회 24
왜 여자들은 남초커뮤 가기 싫어하는데7
12:03 l 조회 32
현대차 더 떨어지면 사야지2
12:03 l 조회 17
아이폰 폴더블폰 이번에 나오는거
12:03 l 조회 5
수영 강습 다녀본 사람들아,, 이거 말하는거 좀 예의없었나 잘한건지 모르겠네.. 2
12:03 l 조회 12
엄마가 자꾸 넘어지시는데 내 추측 맞을지 봐주라2
12:03 l 조회 11
하닉 스퀘어 아침에 기회줬던거임
12:0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