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97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이 글은 5년 전 (2020/9/24) 게시물이에요
취업만으로 따졌을땐!
대표 사진
익인2
22222 무조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복에 큰 뜻 없으면 무조건 2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런상황이면 사복가셈 굳이 경영 갈 필요 없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사회복지인데... 사회복지 정말 하고 싶으면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사회복지사가 되.고.싶.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복지관 경영할거 아니면 학점은행으로 2급 따는게 나아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닥 2 사회복지 하고싶음 차라리 복전이나 부전공으러 해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지금 병원쪽에서 사람대하는일 알바로 잠시하고있는데 적성에 괜찮은거 같아서 고민해보는중이야
편입할건대 사복을갈지 아님 경영쪽가서 그냥 학점은행으로 사복자격증을 따는게좋을지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경영으로 가서 사복자격증을 따는게 나을거같은데 사람대하는일은 경영으로 가도 많이 할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2222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일방적 우정 질질 끌었던게 제일 후회돼 ㅋㅋㅋ
2:32 l 조회 3
나는 진짜 공부못하는고등학교 나와서그런가 대기업간소식조차 안들려
2:31 l 조회 3
얘들아 이거 여자치고 팔 털 진짜 많은편이지..? 사진잇음 2
2:31 l 조회 11
러브버그 분포 알수 있대
2:31 l 조회 5
요즘 왤케 몸이 간지럽지1
2:31 l 조회 5
알바 1주일 전에 그만두는 거 너무 민폔가1
2:30 l 조회 10
친구 나 포함 3명인데 2
2:30 l 조회 8
엥 방송작가들 월 200도 못 벌어? 3
2:30 l 조회 9
이 시간에 헤어드라이기 20분 쓰는거 에바참치 아니야?1
2:30 l 조회 10
지금 일어남ㅠ
2:29 l 조회 5
LCK 한생도 홈그 생각있다고 저번에 썰나왔었음
2:29 l 조회 2
오늘 걍 개폭식중
2:29 l 조회 7
친구들이랑 해외여행 갔다가 손절했어 1
2:29 l 조회 14
이 정도면 허리라인 있는 거야? 14
2:29 l 조회 19
제발 무토바 금지 얘들아 제발 좀;
2:28 l 조회 27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13
2:27 l 조회 18
친구한테 이런 감정 느낌 드는데 버리는게 맞겠지3
2:26 l 조회 48
예전에 사회에서 알게된 띠동갑정도 차이나는 애가 있었는데1
2:26 l 조회 20
첫번째 남자 드라마보는데
2:25 l 조회 8
원래 자격증 처음 딸 때는 막막한 거 맞지...? 🥲 6
2:2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