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99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5년 전 (2020/9/24) 게시물이에요
고삼인데 우주상향 상향 소신 만넣어서 지금 후회중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예체능이지만 백분위 30 커버치고 상향 대학 최초합했당 희희 쌤들이 다 쓰지말랬는데 내맘대로 씀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중에 나만 수시 다 떨어져서 재수했지.. 그리고 현역 때 6지망 대학을 재수해서 갔지...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입시썰은 아닌데 친구들 5개 다 떨어지고 마지막 1개
남은 상향 붙어서 겨우 재수 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시파이터라 나온 점수대로 감 논술했는데 떨어짐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친구 논술 준비도 안하고 걍 하나 썼는데 거기 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점대로 중경외 경영 전부 최초합했다 !! 더 상향 질러볼 걸 조금 후회했어 ㅎ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수시 그냥 하나넣고 정시 뽀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원하는 대학 논술 쓰고, 안넣으려던 전형 선생님 권유로 하나 더 넣었다가 논술 떨어지고 그거 최초합해서 다님. 수능날 수능망치고 차타고 오는중에 발표나서 행복했지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작년 현역... 상향3 적정2 하향1 썼는데 제일 높게 쓴 상향 하나랑 하향 하나 붙었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드름 색소침착은 몇주동안 붉은거 그대로야?
1:44 l 조회 1
너희는 직업 어케 정했어
1:44 l 조회 1
동안인데 예쁘다 듣는 사람들이 진짜 예쁜듯..
1:43 l 조회 8
얘드라 나 투자이민 준비 해보려고 한다
1:43 l 조회 13
주식하면 좋은게 돈을 덜씀1
1:42 l 조회 16
뭐지 k패스1
1:42 l 조회 9
나 근 일주일간 너무 adhd같은 행동하고 있는데 이거 수면하고 연관있나?3
1:42 l 조회 12
난 사실 부자들 재벌들 돈 자랑 너무 재밌음 개좋아함
1:42 l 조회 13
내가 느낀 학군지 비학군지는 이런 느낌 차이임1
1:42 l 조회 7
바닐라빈 많으면 씹혀?
1:42 l 조회 4
상하이 1년 유학한 사람이 올린 글인데 ㅇㄱㅈㅉㅇㅇ? 12
1:40 l 조회 75
마운자로 5로 맞다가 2.5로 내렸는데 살 안빠짐…ㅎ
1:40 l 조회 5
해외직구하려고 하는데 해외결제가능카드라는것도 있어?3
1:40 l 조회 14
미래적금 굳이 요일 맞춰서 안해도 가능한거지?
1:40 l 조회 6
앞트임만 또 할 수 있음?
1:40 l 조회 6
20대중반에 미용배울려는데 너무 늦을까? 5
1:40 l 조회 32
우울하니까 3대욕구가 쎄지네
1:40 l 조회 26
썸은 계속 연락 이어나가야해?
1:39 l 조회 11
편한 부츠컷 슬랙스 추천좀.........
1:39 l 조회 4
방금 쿠팡이츠 배달시켰는데 다른 사람 거 받았거든3
1:3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