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은 싸우면 욕하고 몸싸움하고 여자들은 싸우면 뒷담하고 기싸움하고 케바케지만 보편적으로 보면 그렇다고 생각함 참고로 남자는 무조건 이래 여자는 무조건 이래 아니고 아닌 사람도 있고 반대인 사람도 있지 개개인의 성향아닌 남자와 여자로만 나눈다면 성향이나 호로몬같은게 서로 다른건 있는듯 격투기 빡쎈운동 이런거 좋아하는 남자들 많잖아
| 이 글은 5년 전 (2020/9/25) 게시물이에요 |
|
남자들은 싸우면 욕하고 몸싸움하고 여자들은 싸우면 뒷담하고 기싸움하고 케바케지만 보편적으로 보면 그렇다고 생각함 참고로 남자는 무조건 이래 여자는 무조건 이래 아니고 아닌 사람도 있고 반대인 사람도 있지 개개인의 성향아닌 남자와 여자로만 나눈다면 성향이나 호로몬같은게 서로 다른건 있는듯 격투기 빡쎈운동 이런거 좋아하는 남자들 많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