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222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3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오늘 첫날인데 어제 교육받을 때 있던 알바랑 전타임 알바가 폐기 먹고싶은거 먹으라고해서 먹었는데... 

아나 지금 우유 2개랑 김밥 먹었는데.... 

이거 횡령이야...?ㅠㅠㅠ 다시 결제해야하나ㅠㅠㅠ?? 내껄로???
대표 사진
익인1
점장이 먹으라 했음 먹는 거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알바생 말고 점장한테 못 들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여기 점장이 혹시 에프씨인가 그사람인가ㅠㅠ 우리 지금 여기 본사에서 관리하는건데ㅠㅠㅠ 그 사람은 딱히 말 안해줬거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직영은 먹으면 안 된대 다 수거하나 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 헐(ᯅ̈ ) 어떡하지 이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폐기 찍고 먹은 거면 다시 계산하면 수 안 맞아 걍 점장한테 사실대로 말하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왜 다른 알바하는 사람들은 나한테 그렇게 말해준거지ㅠㅠㅠ 하...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루게 걍 확실하게 물어볼겸 전 타임 분이 먹으라고 하셔서 먹었는데 이거 괜찮냐고 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 본사 관리자가 나 뽑았ન... 여기 지금 사장이 없다고 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관리자 번호 알아? 아님 마주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번호 알긴알어..! 근데 자주 안오시는거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럼 그분한테 말씀드령 00점 근무자인데 잠깐 여쭤볼 게 있는데 이 번호로 여쭤보면 될까요? 하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 일단 알겠어...ㅠㅠㅠㅠ 어제 알바들 폐기 도시락 먹는거보고 마음 놓았는데.. ㄹㅇ 입맛 다버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직 결정난 거 아니니까 너무 걱정하지 말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본사 관리자 말고 너 알바 뽑은 사람 있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영점은 폐기 먹으면 안될텐데 점장님한테 전화해서 전타임 알바생이 먹어도 된다고 해서 먹었는데 먹어도 되는거 맞냐고 물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내 생각 야간하는 사람이 폐기하는거 다 음식물로 버린다고 해서 나한테 먹어도 된다고 한건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먹어도 되는걸수도 있으니까 너무 걱정하지말고 윗사람한테 물어보자ㅋㅋ 한 번 실수는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첫날인데 실수 넘 많이하는거같아... 아까도 카드 겨ㄹ제하는거 바코드 잘못찍어서 200원 빵꾸남...ㅠㅠㅠㅠㅠㅠㅍ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0원이야 뭐ㅋㅋㅋ 괜찮아ㅋㅋㅋ 난 로또 2만원 빵구도 내봤어 너무 걱정하지마 첫날에 그정도면 훌륭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야 검색하다 왔는데 어떻게 됐어..? 직영점 알바 알아보는 중이라소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엔터 크게 치는거 진짜 한대 때리고싶네
15:31 l 조회 1
프뮤해놓면
15:31 l 조회 1
옥탑방 살아본익들아
15:31 l 조회 1
여자만 군대 안가?
15:31 l 조회 1
167/51 키로면 어떤 편이야??
15:31 l 조회 1
요즘 유행하는 이 신발 뭔가
15:31 l 조회 1
삼닉은 어떻게든 말아올리는구나...
15:31 l 조회 1
자해하고 싶은 마음에 일부러 몸에 안좋은 음식 폭식하는거 정신병이야?2
15:31 l 조회 8
아이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면 용량 차..?
15:31 l 조회 2
키링에 만사천원 태우는거 어때1
15:30 l 조회 5
목포를 아시나요1
15:30 l 조회 9
얼굴이랑 피부 같은 로션이나 크림 바르는 익들아 어디거 바르니
15:30 l 조회 5
슬슬 다이어트 시작할 때가 온 것 같다
15:30 l 조회 6
스케일링 비보험으로 하면 얼마 드는지 대충 아는 익?1
15:30 l 조회 5
얘들아 피부가... 상처가 갑자기 너무 잘생기고 따가운데 뭐가 문제디 2
15:29 l 조회 5
밴드스타킹..? 반스타킹 어케 신니 다들..
15:29 l 조회 4
32살 남자 세후 월급 260만원이면 적은거야?7
15:29 l 조회 23
대구 여자같이 생겼다고 칭찬이라는데2
15:29 l 조회 20
여성스러운 사람들이 결혼하면 남편 잘못 만날 확률 높더라..3
15:29 l 조회 17
지금 돈 없다고 QQQ팔면 후회할까
15:2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