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28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나 자소서 써야되는 전형 수시 넣을 생각 없었는데... 담임쌤이 당연하다는듯이 추천서 써야되니까 접수하라고 하셔서... 목요일에 원서 넣고... 3일동안 벼락으로 자소서 썼는데...  

 

지금 확인하니까 4번에 오타 있다... ㅠㅠㅠㅠ 영향 많이 클까...? 123번은 좀 공들여서 썼는데 4번이 엉망이네...
대표 사진
익인1
나 오타있었는다 상향 대학교 붙었어..! 대학 이름만 안 틀리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근데 서울대는 자소서 좀 본다는 것 같길래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다 공부 잘하는 애들이고 내신도 다 비슷해서 학생부 자소서가 중요하긴 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합불을 가를 정도일까...? 아 넣을 생각도 없었는데 넣고 나니까 붙고 싶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많이 봄...합불 당연히 가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타는 그만큼 신경 안써 내용하고 전체적인 흐름이 중요한거지.. 근데 같은 수준인데 오타 있는 사람은 성실성에서 깎이겠지?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햅삐햅삐 햅삐~
10:14 l 조회 1
혹시 대병외래간호사는 뭐해…?
10:14 l 조회 1
귓구멍 작은데 이런 귀찌 이어폰 끼는거 어떰?
10:14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은 급여 은행에서 하는게 제일 낫나?
10:14 l 조회 1
아침부터 너무 두근거리고 기분 좋은 웃음 난다ㅋㅋㅋ
10:14 l 조회 1
나 2002 8강 직관했었는데
10:14 l 조회 1
헐 베네수엘라 지진때매 최대 10만명 사망이래…1
10:13 l 조회 10
아 요즘 어그로글 왤케많냐
10:13 l 조회 10
스벅 일하는 사람?! 이거 커스텀 추가한 거야 뺀 거야? ㅠ 1
10:12 l 조회 24
얘들아... 무슨 요일이냐고 물었을때 1분동안 생각해도 대답못하는거 심각한거지....2
10:12 l 조회 15
이기면 캐나다1
10:12 l 조회 15
님친이랑 여행갔는데4
10:11 l 조회 23
직장인 중에서도 투잡뛰는 사람 많나?4
10:11 l 조회 10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액 1
10:11 l 조회 16
와 아침 수익200
10:11 l 조회 13
이직할 때 연봉 협상 어떤 식으로 해?1
10:11 l 조회 8
와 아샷추 삿는데 개맛럾틈
10:10 l 조회 5
회의실에 축구 틀어놨네
10:10 l 조회 14
나 마포, 남자 동탄 장거리야!?4
10:10 l 조회 14
아 축구 6시까지 했으면 좋겠다
10:0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