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30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일단 기프티콘이 가격이 천원 더 낮아 

받은 기프티콘이랑 똑같은 케익을 바꿨어 근데 천원을 더 달라고 했다는거야... 원래 받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잉 아니 ..? 같은거면 안받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여긴 왜 받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살 때 싸게 샀다는 말 아냐 ?? 살 땐 만원인데 원래는 만천원 이런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소리야? 천원 낮은데 같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프티콘이 2만7천원이고 가게에서는 2만8천원이라고 천원 더 받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이 기프티콘은 선물 받은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 가게에서??? 엥 그러면 안 되는 거 아닌가? 본인들이 임의로 가격올린 거 잖아..😡 깊티 있으면 체인점일 텐데 본사에 문의 넣어보면 돌려받을 수 있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ㅠㅠㅠㅠ 근데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웡래 가격은 2만8천원이 맞거든ㅠㅠㅠㅠ 이게 뭐 어떻게 되는건가 싶어서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런거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같은 케익인데 왜 가격이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케익이 같은데 왜 가격이 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같은가면 ㄴ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점마다 가격다른데 있던데 나 예전에 뚜레쥬르갔는데 천원더달라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근데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여기 지점이랑 다른 지점이랑 가격이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깊티 살때랑 지금ㅇㅣ랑 돈 달라진거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가 며칠 전에 깊티콘 받은건데...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떤이름이이뻐
1:55 l 조회 1
이쯤되니 내가 회사를 잘 못 고르는 게 맞다
1:55 l 조회 1
화장실 거울로 보면 예뻐서 장실거울로 사진찍으면 못생
1:54 l 조회 1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에 먹어도 되려나..?
1:54 l 조회 2
우울하고 쉬고 싶다
1:53 l 조회 7
이 얼굴에 뭔 머리가 어울릴까... 하
1:52 l 조회 12
모낭염 이렇게 크게 난거 처음임
1:52 l 조회 7
창문 열었는데 바람 진짜 차갑다
1:52 l 조회 4
생리할 땐 일찍 자자..1
1:52 l 조회 3
6월에 입사한 신입이 12월에 일주일 연차내는건 아무래도 개오바지4
1:52 l 조회 11
성인돼서도 외모로 급이 나뉘는거같애. 3
1:51 l 조회 35
여자 혼자 모텔 숙박 ㄱㅊ겠지.....12
1:51 l 조회 41
나 아파트사는데 방에 갈색 새끼바선생나왓거든8
1:50 l 조회 15
울엄마도 시어머니는 시어머니인가보다싶음
1:50 l 조회 13
애인 좋긴 한데 막 엄청 좋지는 않음2
1:50 l 조회 11
프사 할말 골라줘!40 8
1:50 l 조회 57
혼인 신고만 해주는 사람도 구하기 힘들어?4
1:49 l 조회 71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3
1:49 l 조회 34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21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11
1:4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