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73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5년 전 (2020/9/29) 게시물이에요
진짜 가감없이 얘기해주라 넷사세 말고 찐으로ㅠㅠ 

 

보통 독서실 다니게 되면 막 조심스럽게 행동하게 되지 않아...? 

 

예를 들어 독서실 안에서 바디퍼퓸 뿌린다거나 

 

별 상관 안 쓰고 계속 코 훌쩍인다거나 

 

나는 도저히 상상할 수 없거든...? 일단 남이 나한테 뭐라할까봐 무서워서라도 조심하게 되던데 내가 예민한 거야...? 진짜 몰카하는 것 같아서 그래ㅠㅠㅠ 나빼고 아무도 저걸 불편해하지도 않는 것 같고 코 훌쩍이는 거 진짜 ㄹㅇ 진짜자자나아러어ㅓ아아오 나는 콧구녕에 휴지 둘둘 말아서 쑤셔넣고 줄줄 흐르는 거 막는데 어떻게 저엏게 아무렇지 않게 1분에 10번 넘게 훌쩍훌쩍 거리지...? 자기 소리를 자기가 못 듣나...? 

 

진짜 이렇게 느끼는 거 내가 예민한 거야..? 그 막 독서실 진상 그런 느낌이야 나...?ㅠㅠㅠㅠㅠㅠ제발 진심으로 댓글 좀 달아줘ㅠㅠ 내가 예민산 것 같으면 욕 다 먹을게 내가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그래 ㅋㅋㅋㅋㅋㅋ빌런들 집에 가둬버리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 훌쩍이는 거 진짜 10초에 한번씩 커어억 커어억 이러는데 이거 내가 지나칠 정도로 예민한 건 아니지...? 제발...ㅠㅠ내가 이상한 건가 싶어서 그래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쓰니랑 같아ㅠㅠㅍ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아앜ㅠㅠㅠㅠㅠㅠ진짜 나말고 아무도 신경 안 쓰는 것 같아서 내가 진상인가 싶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익이니도 고생이 많타...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독서실 알바 했었는데 컴플 걸면 처리해드립니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말씀드려봤는데 한둘이 아니야.... 매번 부탁드리기도 죄송하고ㅠㅠ나만 예민한 것 같아서 약간 진...상처럼 보일까봐ㅠㅠㅠㅠ헝렁렁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문앞에 경고문같은거 부착해달라고 하먼 붙여줄거얌 사실 독서실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대부분이 시끄러워도 참고 공부하시더라고 인터넷에 자기 컴플 받았다고 승질 내는거 보고있으면 솔직히 웃김ㅋㅋ 본인이 시끄러운게 맞을 확률 99프로라ㅋㅋㅋ ㄹㅇ괜찮으니깣 컴플 주세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핡 익이니 고마오...❤️ 저번에 말씀 드렸을 때 한번 붙여주시긴 했는데 오늘은 진짜 못참겠다ㅠㅠㅠ 한번 더 말씀드려볼게ㅠㅠㅠㅠ고마오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정상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ㅠㅠㅠㅠㅠㅠ나 진짜 나 빼고 몰카하는 줄ㅠㅠ 향수는 진짜 아니지 않아...? 어케 독서실 밀폐된 공간에서 향수 뿌릴 생각을 오마갓.... 진짜 나로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업소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아아악 나 콧물이랑 커어억 제일 싫어함 .......... 독서실 총무한테 말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말씀드려서 독서실 문에 코 킁킁거리지 말라고 붙여놓기까지 했는데...무려 4일동안 붙여놨었는데 똑같...아..............Aㅏ..... 코 진짜 떼버리고 싶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그럴거면 독서실 왜오냐고요 ... ㅠ 집에서 하지 ㅠ 짜중나 한번 더 말씀드려봐
그거 계속 컴플들어오면 퇴실 가능하지않나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근데 나!만! 불편해하는 것 같고 나머지는 다 킁킁거...려..... 그냥 본인 집 안방이신 듯..................ㅋㅋㅋㅋㅋㅋㅋ그냥 한번 더 말씀드려보고 안되면 내가 귀마개를 사든지 해야게쏘ㅎㅎ 어쨌든 내가 지나친 진상은 아니라는 점에서 안도해야지 모^^ㅎㅎ 고마오 익이니 덕분에 안심됐어!! 고민 들어줘서 고마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19살 남자22살 사귀는거 익들 어찌생각해?
19:18 l 조회 1
직장에서 메신저 읽씹하는 사람한테 어떻게 대할래
19:18 l 조회 2
근데 운동하면 평소보다 배가 더 고파서 더 먹게되는데
19:18 l 조회 2
생리할때 되면 식욕 터지는거 미친다 ㅋㅋㅋㅋ
19:18 l 조회 2
보고 싶다니까 많이 아프냐고 말한 남친..
19:17 l 조회 15
중1인데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알까?
19:17 l 조회 4
근데 운동하면 평소보다 배가 더 고파서 더 먹게되는데
19:17 l 조회 5
이런거 양말 안 신고 신는거야??
19:16 l 조회 11
아빠 돌아가시니까 세상 살기 막막하다
19:16 l 조회 8
중소 다니는 익들아 너희 신입 연봉 얼마임? 4
19:16 l 조회 17
금욜에 연차 쓸까 ??봐주라1
19:16 l 조회 7
피부과 시술 중에 하길 잘 했다!라고 생각한 거 있어?1
19:16 l 조회 6
수원메쎄 말이야 수원역 2,3번출구로 나가서 횡단보도 2개 건너고 오른쪽 에스컬레이터 내려가면 되징?
19:16 l 조회 3
보통 중소 연차 따로 여름휴가 따로야? 3
19:15 l 조회 10
스펙없고 경력 부실하니까 중소 생산직도 안 뽑아주네
19:15 l 조회 12
나 이번에 생리일정 맞추느라 한달치 피임약 먹었능데 확실히 생리통 없어지고 양도 확 줄어듦
19:15 l 조회 4
삼전 8층 하닉 160층인 나1
19:15 l 조회 40
김치만두 러버들아 씨제이 플랜테리아 먹어봐 꼭..
19:14 l 조회 7
인비절라인 교정하고 있는 익 있어??
19:13 l 조회 4
호메 빨래 돌리는데 개웃기네ㅋㅋㅋㅋㅋ
19:1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