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04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난데 지거국은 성적 남지도 부족하지도 않았고 지사대는 널널했는데 지거국 면접까지 갔다 떨어짐(부/경 중에 하나) 결국 지사대 간판과 왔는데 대학치기, 지잡대치기 당할 때마다 지거국 붙었다면 이런 일 안 당할텐데 계속 이런 생각밖에 안 든다.. 것도 그렇고 대학간판 급 자체가 너무 차이나니깐.. 나랑 비슷했던 애들은 다 지거국 간 거 보니깐 더 현타옴ㅠ 지거국만 갔어도 이만큼 학벌 컴플렉스에 시달리진 않았을텐데
대표 사진
익인1
반수는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가 입시 할 때부터 우리집은 재수는 없다고 못 박았고 내년 수능 준비한다쳐도 없는 형편에 2년치 등록금, 책값 등등 쓴 거 생각하면 아까워서 쉽게 결정하기가 힘들더라ㅠ 또 반수하면 준비도 나 스스로 해야하고 거기서 돈 또 쓸 생각하니깐...이도저도 못하고 하루하루 속앓이만 하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 그러다가 4학년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보면 나보다 더 잘하는 애들도 왔더라 그거보면 현실이 느껴지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나는 학교 밖에서 비교 당하고 스트레스 받는 게 너무 크고 원래 없던 자존감이 더 바닥쳐서 너무 힘들다ㅠ 이러다 이도저도 못하고 나도 졸업까지 갈 것 같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사대 평판 ㄱㅊ으면 편입 준비해봐 토익만 잘 준비해도 붙는곳 많아 지거국중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도 생각보다 쓸데없는 혐오가 잇는 사람이군
2:57 l 조회 1
댓글에 여자가 여자끼리 싸우는데 나이 + 몸무게로 긁는거 개짜친다
2:56 l 조회 5
아무감정없는 남자랑 2주안에 3번만나는거 가능해???2
2:56 l 조회 6
무쌍인 사람 중에 쌍수 고민 하면 나는 꼭 하라구 말함
2:55 l 조회 8
헐 오늘 6.25인데다가 월드컵 경기있는날이네??
2:55 l 조회 8
익들아 서울여대 수원여대면 잘간거임?1
2:54 l 조회 15
다이어트 두달만에 10kg 뺀다
2:54 l 조회 4
지금 썸타고 있는 여자가 있는데3
2:53 l 조회 15
너네 콘피쵸 먹어봣어??
2:52 l 조회 23
여행 계획 세울때 답 느리면 여행 같이 안 가?
2:50 l 조회 13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3
2:49 l 조회 25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
2:49 l 조회 225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3
2:48 l 조회 36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4
2:47 l 조회 17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6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7
2:46 l 조회 37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6
2:45 l 조회 56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7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9
2:44 l 조회 141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