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04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난데 지거국은 성적 남지도 부족하지도 않았고 지사대는 널널했는데 지거국 면접까지 갔다 떨어짐(부/경 중에 하나) 결국 지사대 간판과 왔는데 대학치기, 지잡대치기 당할 때마다 지거국 붙었다면 이런 일 안 당할텐데 계속 이런 생각밖에 안 든다.. 것도 그렇고 대학간판 급 자체가 너무 차이나니깐.. 나랑 비슷했던 애들은 다 지거국 간 거 보니깐 더 현타옴ㅠ 지거국만 갔어도 이만큼 학벌 컴플렉스에 시달리진 않았을텐데
대표 사진
익인1
반수는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가 입시 할 때부터 우리집은 재수는 없다고 못 박았고 내년 수능 준비한다쳐도 없는 형편에 2년치 등록금, 책값 등등 쓴 거 생각하면 아까워서 쉽게 결정하기가 힘들더라ㅠ 또 반수하면 준비도 나 스스로 해야하고 거기서 돈 또 쓸 생각하니깐...이도저도 못하고 하루하루 속앓이만 하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 그러다가 4학년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보면 나보다 더 잘하는 애들도 왔더라 그거보면 현실이 느껴지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나는 학교 밖에서 비교 당하고 스트레스 받는 게 너무 크고 원래 없던 자존감이 더 바닥쳐서 너무 힘들다ㅠ 이러다 이도저도 못하고 나도 졸업까지 갈 것 같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사대 평판 ㄱㅊ으면 편입 준비해봐 토익만 잘 준비해도 붙는곳 많아 지거국중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장 아직 안들어옴ㅠㅠㅠ
1:25 l 조회 1
태어나지않을걸 선택한다면 그렇게할거야?
1:25 l 조회 1
가방 골라주라
1:25 l 조회 1
근로장려금 넘모 불안해서 제미나이한테 물어봄
1:25 l 조회 2
이러면 짤린건가요
1:25 l 조회 5
나 탈색염색모인데 두피스파 받으면 안좋을까?
1:25 l 조회 2
LCK 합숙 맞았네ㅋㅋ
1:24 l 조회 3
나 26살인데 아직 에이블리에서 옷삼
1:24 l 조회 8
농협은 언제들어와??
1:24 l 조회 11
헐 장려금 많이 들어왔네ㅎㅎ2
1:23 l 조회 34
다이소 일시품절로 떠있는 거 언제 들어오냐
1:23 l 조회 9
팀 국민 드디어 받다 2
1:23 l 조회 10
별로 안 달아서 좋다 영원히 이해 못함
1:22 l 조회 20
근데 근로장려금 받는사람들 다 미리신청한거지??5
1:22 l 조회 31
지금 근장 받는 익들2
1:22 l 조회 41
ㅇㄴ 이만원 들어왔네1
1:22 l 조회 17
병원 취업할 때 대학 입시마냥 성적 하향곡선인지 상향곡선인지도 봐...?
1:22 l 조회 5
팀 농협 모여1
1:22 l 조회 20
와 확 돈 줄어들었네ㅜㅜ
1:22 l 조회 17
나 편식 어릴때 개심했어서 물컹거리는 식감 극혐해서
1:2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