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10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유채꽃 립밤 일반 버전이 있고 (노란통인가)

초보습 버전? 이 있던데

어느게 더 좋아? 틴트 바르기 전 각질 잠재우는? 용도로 쓰려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초보습이 좋아 노란통은 냄새가 심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냄새는 두개 다 똑같은 거 아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두 개 다 있는데 초보습은 무향이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일반 통은 무슨향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한 꿀향... 진짜 엄청 진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꿀향 ㄱㅊ으면 ㄱㅊ을까... 일단 답변 넘 고마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틴트바르기 전에는 유채꽃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 말하는 건 일반버전 말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초보습 말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 틴트 바르기 전 아니아도 평소에도 쓰기 ㄱ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그냥 무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사실 원래 쓰던 립밤이 있는데 튜브형이라 그냥 쓰자니 주변 더러워지는게 싫고
손으로 바르자니 손 꿉꿉한게 싫고 그렇다고 일일히 립브러쉬 들고 다니기도 그렇기도 하고
겸사겸사 이니슾께 가격대 치고 ㄱㅊ다고 들어서 허허...
일단 답변 넘 고마워!! 윗익 말은 꿀향? 난다는데 좀 많이 역한?향이니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1
2:46 l 조회 10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2
2:45 l 조회 7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4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3
2:44 l 조회 25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7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5
2:41 l 조회 27
익들아 보다나 봉고데기 당근에서 4만원 쿠팡에서 6만원이면 뭐 살래4
2:41 l 조회 26
불닭냉면 진짜 맛있는데
2:41 l 조회 20
아이폰17
2:41 l 조회 9
지금 수중에 돈이 천만원있는데4
2:41 l 조회 45
마운자로 한 한달 안하다 다시하려는데2
2:40 l 조회 16
intp인데 포커페이스 개잘하는 줄 착각하고 살다가 대학교에서 1
2:38 l 조회 51
근장 너무 안들어와서1
2:38 l 조회 55
주 2회 헬스장이면 적은거야?2
2:38 l 조회 35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6
2:37 l 조회 38
취준중인데 아빠가 창업하라고 하거든 10
2:36 l 조회 145
요즘 왜 이렇게 술 마실 때마다 편두통 오지?
2:36 l 조회 10
뚱뚱한데 손은 안뚱뚱할수있어?4
2:35 l 조회 29
S26 블랙 화이트 중에 뭐할지 고민이야ㅠㅠ3
2:3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