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10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유채꽃 립밤 일반 버전이 있고 (노란통인가)

초보습 버전? 이 있던데

어느게 더 좋아? 틴트 바르기 전 각질 잠재우는? 용도로 쓰려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초보습이 좋아 노란통은 냄새가 심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냄새는 두개 다 똑같은 거 아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두 개 다 있는데 초보습은 무향이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일반 통은 무슨향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한 꿀향... 진짜 엄청 진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꿀향 ㄱㅊ으면 ㄱㅊ을까... 일단 답변 넘 고마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틴트바르기 전에는 유채꽃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 말하는 건 일반버전 말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초보습 말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 틴트 바르기 전 아니아도 평소에도 쓰기 ㄱ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그냥 무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사실 원래 쓰던 립밤이 있는데 튜브형이라 그냥 쓰자니 주변 더러워지는게 싫고
손으로 바르자니 손 꿉꿉한게 싫고 그렇다고 일일히 립브러쉬 들고 다니기도 그렇기도 하고
겸사겸사 이니슾께 가격대 치고 ㄱㅊ다고 들어서 허허...
일단 답변 넘 고마워!! 윗익 말은 꿀향? 난다는데 좀 많이 역한?향이니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눈썹 타투 언제 옅어질까
3:05 l 조회 1
와 집에 쥐 탈출할뻔함
3:03 l 조회 10
대학생인 사람??1
3:03 l 조회 9
헐! 언제 4시반이 된거야 대체????????????4
3:01 l 조회 29
취준/이직/퇴사 30살 백수1
3:01 l 조회 19
손택스 환급 어떻게 보는거야?1
3:01 l 조회 6
너희 같으면 평생 기억 날꺼 같음?1
3:01 l 조회 19
내기준 2001년생이 뭔가 다 애매함2
3:01 l 조회 28
다이어트 식단 잘 짜는 사람드랑 도움좀ㅠㅠㅠㅠㅠㅠ
3:01 l 조회 4
결혼준비중인 익들아 궁굼한거잇는데1
3:00 l 조회 21
난 익들이 다 어떤 방에 있는 게 신기함 8
2:59 l 조회 55
남 눈치 많이 보는 사람들은 남 평가하는걸 좀 멈추라더라
2:58 l 조회 23
어깨통증이랑 팔저림으로 고생했는데 자가치료함3
2:58 l 조회 23
병원에서 1월말쯤에 항체검사했는데2
2:57 l 조회 13
익들아 핑크 잘 안받는 봄웜 이 머리색 어떨거같앺?
2:57 l 조회 27
나도 생각보다 쓸데없는 혐오가 잇는 사람이군
2:57 l 조회 25
댓글에 여자가 여자끼리 싸우는데 나이 + 몸무게로 긁는거 개짜친다2
2:56 l 조회 20
아무감정없는 남자랑 2주안에 3번만나는거 가능해???9
2:56 l 조회 24
헐 오늘 6.25인데다가 월드컵 경기있는날이네??
2:55 l 조회 28
익들아 서울여대 수원여대면 잘간거임?6
2:54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