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21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문 따고 들가면 싫어하겠지...? 계속 불러도 떡볶이 사준다고 해도 안 나오네 너무 걱정돼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쫌 냅둬봐봐 ㅠ 진정될때까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따 나오겠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정 되면 차분히 물어보자 무조건 너 편이라는 식으로 신뢰감 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가 학교 일은 말을 잘 안 해.. 그래서 걱정돼 몇년째 이러거든ㅠㅠ 학교가면 울고 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년째??? 왕따 같은데.. 그리고 이런 추측 진짜 미안하지만 여자애면 성폭행 가능성도 있음.. 물론 자주 이런거면 아닐 수도.. 내가 아는 사람도 자식이 어느날 계속 울고 화내면서 이유도 안말해줬는데 알고 봤더니 음음 그거일 수도 있다고.. 빨리 진정시키고 토닥여 주자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을 하긴 하는데 그냥 큰 일 아닌...? 얘가 소심한 성격이고 최근에 말했던 건 친구가 자기를 자꾸 무시한다고.. 그나마 생겼던 친군데 얘가 그런다더라구 어리니까 이럴 수 있는 걸까ㅠㅠ 다 이런 일이었는데 학교 자퇴하고 싶단 말까지 하니까 뭐 더 심각한 일 있나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ㅠㅠ 몇년째면 진짜 왕딴데 너가 걱정할 까봐 말 안하는거일 수도 있고 소심해서 여기저기 치기를 당하나.. 상담받으러 가자고 권유하는건 어때?? 멘탈이 일단 탄탄해져야 할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최근엔 없지만 친구들이 몇번 집에 놀러온 적도 있었어 그 친구들이랑은 연락도 안 하는 거 같지만.. 상담을 어디로 받으러 가야할까,, 정신병원은 좀 무거운 거 같고 뭐 청소년상담센터 같은 곳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ㅇ일단 냅둬..ㅜㅜ 스스로 문 열땨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기다리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은 냅두고 나중에 얘기해줄 수 있으면 해달라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격 때문에 친구 사귀기 힘든 걸로도 중딩이면 매일 울 수 있는 거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앗 가능ㅠㅠㅠㅠ 그런거 힘들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음그치면 들어가보자 맛있는거 먹이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는 회사 상사랑 주말에 만날 수 있어...?ㅋㅋㅋㅋ
14:54 l 조회 1
고객이 이름 오타내서 명슉이라고 썼는데 주임이ㅋㅋㅋㅋㅋ
14:54 l 조회 1
현대차 망할 확률 낮아보이니
14:54 l 조회 2
그냥 이 상태로 한달정도 횡보해야됨
14:53 l 조회 3
주식 분들 돈 잃었다고 징징거리는거 속시원
14:53 l 조회 5
일희일비 하는애들이 젤 한심
14:53 l 조회 9
와 나 책 한권을 한달동안 질질 끌어서 겨우 다 읽었어
14:53 l 조회 5
키우기 쉬운 견종 추천해줘4
14:53 l 조회 10
주식 마이너스가 내 생일만큼 찍혔어
14:53 l 조회 5
카페에 음료마시러 혼자 왔는데 핸드폰말고 할게없음
14:53 l 조회 2
대전역 무슨일이얌2
14:53 l 조회 21
이번주 하닉 떨어지는건 당연히 예상했었어야지2
14:53 l 조회 25
하닉 떨어져됴 별생각없1
14:53 l 조회 16
~했제 글 계속 올라오네
14:53 l 조회 11
난 러브버그 적응함.... 아마도.. 거의....1
14:52 l 조회 7
주식도배되네
14:52 l 조회 6
250을 오늘 볼 줄 몰랐어요..
14:52 l 조회 14
하닉 떨어지는 건 ㅇㅋ 알겠음 근데 미국 반도체는 왜 나락가는겨8
14:52 l 조회 39
근데 못생겼는데 1
14:52 l 조회 14
하루아침에 주식 -1300만원 잃음1
14:52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