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4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이거 꼭 1년 더해야해? 

할인받으려면 하긴 해야할 거 같은데 

6개월 뒤에 단말기값? 다 내면 걍 기기변경 하고싶어서 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폰바꿀거면ㄴ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늦어도 내년 6월 쯤 바꿀 생각인데 신청 하지말까? 약정2년에 무슨 기기값? 내는걸 30개월을 해서... 약정은 이번달에 진작 끝나기도 했고 기기값만 6개월 더 내면 되는거라.. 6개월뒤에 바꿀거면 그럼 안하는게 낫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야 그냥 약정 다 끝났다고 선택약정 하라고 문자오는거 아무것도 안 하면 걍 돈 내는거 없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런 거 같더라 걍 요금만 일시적으로 좀 높게 나오는듯 아무래도 약정할인이 사라져서 ㅇㅇ
근데 기기할부금 또 끝나면 기기값이 안 나가니까 기기값은 안 나가서 거의 원래 평소쓰던대로 나오나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터넷광고마케팅 일하는 것들은 시비걸라고 업장에 전화함?
13:56 l 조회 2
근데 기타법인은 주식에서 어떤 의미야?
13:56 l 조회 1
나같은 상황 차끌까 말까
13:55 l 조회 3
Sk flo 천원주고 썼는데 이제 0캠퍼스 사라짐 ㅠㅠ
13:55 l 조회 3
차장 개ㅐㅐㅐㅐ싫었는데 지방 공장으로 유배갔다
13:55 l 조회 5
간호사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13:55 l 조회 4
이따 5시에 약속있는데 배고픔... 삼김먹을까..?
13:55 l 조회 3
쉬면서 자격증 공부하고싶은데 뭘 해야흘까
13:55 l 조회 3
나 진짜 고점판독기인가봐1
13:55 l 조회 16
와 팔고 배아파했던 평단까지 옴ㅋㅋㅋㅋㅋㅋ 하닉2
13:55 l 조회 21
뚱뚱하면 냄새나
13:55 l 조회 8
공대는 취업잘됨?1
13:55 l 조회 4
출산하면 키 줄어드는거 진짜야?
13:54 l 조회 5
다들 쪼리 머 신어?
13:54 l 조회 4
워홀 가면 누가 문란해진댔냐 3
13:54 l 조회 19
입슬 필러 맞았는데 이상햐 ㅜㅜㅜㅜ
13:54 l 조회 4
카페알바 1년은 해야 경력으로 쳐주나?2
13:54 l 조회 7
회사 대형사고쳐버렷따,,,ㅎ,,,,,, 하,,,,
13:54 l 조회 17
근데 마른 사람들 많아진거 진짜인게
13:54 l 조회 33
나 신입인데1
13:5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