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53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완전 생짜초보인데 일하는 거 괜찮아..?? 
대표 사진
익인1
점바점이야ㅜㅜㅜ
진상 많은 곳은 진짜 스트레스 오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 자체는 어때? 내가 뚱뚱익인데 용모도 보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은 쉬운데 익2말처럼 물류 들어오는 시간대는 빡셈
용모는 우리 사장님은 좀 보셨어!
편의점은 처음에만 어렵고 나중엔 진짜 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도로,주택가 편순인데 완전 괜차나! 근데 나는 물류 안들어오는 시간대라 개꿀이긴 한데 다른 타임은 어떨지 모르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배 상표 외우고 그래야해? 일 난이도는 어떠니...ㅠㅠㅠㅠㅠㅠ 겁이 난다 알바를 거의 해본 적이 없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다보면 늘구 많이 걱정되면 유튜브에 편의점 담배외우기 같은거 쳐서 미리 보고 가~~나는 그래서 첫알바였는데도 좀 수월했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난이도는 쏘쏘? 확실한건 딱히 막 길게 쉴 타임은 없더라 나는ㅜ 개인시간은 별로 업서ㅠ 그냥 계산잘하구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고 그러면 잘할 수 있을꺼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드라 나 투자이민 준비 해보려고 한다
1:43 l 조회 4
주식하면 좋은게 돈을 덜씀1
1:42 l 조회 9
뭐지 k패스
1:42 l 조회 6
나 근 일주일간 너무 adhd같은 행동하고 있는데 이거 수면하고 연관있나?1
1:42 l 조회 9
난 사실 부자들 재벌들 돈 자랑 너무 재밌음 개좋아함
1:42 l 조회 11
내가 느낀 학군지 비학군지는 이런 느낌 차이임
1:42 l 조회 6
바닐라빈 많으면 씹혀?
1:42 l 조회 3
상하이 1년 유학한 사람이 올린 글인데 ㅇㄱㅈㅉㅇㅇ? 9
1:40 l 조회 43
마운자로 5로 맞다가 2.5로 내렸는데 살 안빠짐…ㅎ
1:40 l 조회 5
해외직구하려고 하는데 해외결제가능카드라는것도 있어?2
1:40 l 조회 11
미래적금 굳이 요일 맞춰서 안해도 가능한거지?
1:40 l 조회 5
앞트임만 또 할 수 있음?
1:40 l 조회 5
20대중반에 미용배울려는데 너무 늦을까? 3
1:40 l 조회 22
우울하니까 3대욕구가 쎄지네
1:40 l 조회 18
썸은 계속 연락 이어나가야해?
1:39 l 조회 9
편한 부츠컷 슬랙스 추천좀.........
1:39 l 조회 4
방금 쿠팡이츠 배달시켰는데 다른 사람 거 받았거든2
1:38 l 조회 23
뒷담많이하는사람들 앞에선 우쭈쭈vs아무말없음4
1:38 l 조회 25
제주도 2박 3일 여행경비 45 어때?2
1:38 l 조회 13
캬.. 아빠 세무사인데 거래처 중에 치과의사가 연 50억 번다고 알려줌7
1:3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