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5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5년 전 (2020/10/07) 게시물이에요
인생 첫 교통사곤데 기사도 떴더라 

시내에서 4중추돌 났는데 

차 폐차 수준으로 다 찌그러졌는데 

 

우리 차 타고있던 네명 다 경상 

다른 사람들 두명도 경상 

앞차 두대 아무도 안 다침 

 

7시 30분 쯤에 엄청 큰 도로에서 

차 수십대 다 신호대기하고 정차해있는데 

갑자기 뒤에서 전속력으로 박았어.. 

난 순간 사고가 난 줄도 몰랐어 패닉와서 

차 터지는 줄 알고 진짜 손 벌벌 떨면서 폰 찾고 신발 다 벗겨져서 신발 겨우겨우 찾고 

뭔가 트라우마 생길 것 같음 .. 진짜 무섭더라ㅠ 

 

다들 차 조심 해.. 나만 조심한다고 되는게 아니더라ㅠ
대표 사진
익인1
으아아아아아아 거ㅐㄴ찮아!!???? ㅠㅠㅠㅠㅠ 잠은 잘 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같이 탄 사람들이랑 같이 입원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원해서 누워있는데 골반 무릎 정강이 눈 다쳤어ㅠ
다 다른 병실 입원 ..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고 세상에 ㅠㅠ 몸 조리 잘해서 얼릉 퇴원하쟈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엊그제 취뽀했는디 증마알 .. 다사다난한 내 인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 잘 되려고 그랬나 바 쓰니 인생 승승장구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괜찮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날인데 벌써 아파 ㅠ ㅠ 낼 되면 얼마나 아플까 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그래도 크게 다치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다ㅜㅜㅜ 병원에서 회복 잘 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 차 상태 보면 진짜 누구 하나 크게 다쳤다고 봐도 안 이상할 정도로 다 찌그러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찮아 ?ㅠㅠㅠ헐.... 헐..........나 교통사고 블박 보면서 혼자 사고나는 상상 많이 했는데 ..하 ... 겁난다 ㅠㅠㅠ.............
후유증 없이 얼른 회복하길 바래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 ㅠ 후유증 걱정되긴 하는디 일단 뼈문제나 이런 건 없어서 진짜 다행.. 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
7:49 l 조회 1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
7:48 l 조회 4
인팁들 있어???
7:47 l 조회 5
오늘 서울 시원하면
7:47 l 조회 7
요즘은 언팔이 대세인가봄
7:46 l 조회 18
테무에서 물건 사본 익들1
7:45 l 조회 17
누가 잘못했는지 좀 봐줘4
7:44 l 조회 22
쓰니의 곧 결제 예정인 면세 목록 공개~
7:43 l 조회 43
정원박람회 재밌니
7:43 l 조회 3
양띵TV 이번주 양생이네
7:43 l 조회 10
약 탔는데 식전 식후 다있으면 언제 먹어야해?2
7:43 l 조회 17
익들아 원래 1일 1똥은 기본이야?1
7:43 l 조회 10
둘이 진심으로 잘됐으면좋겟다는건 적어도 쌍방처럼 보인다는건가
7:42 l 조회 12
어릴때 아빠 주재원 때문에 다른 나라 살다 왔는데
7:42 l 조회 67
오하아사 1위인날에 좋은일도 하나 없는데 12위인날은 왜 기분 나쁘지
7:42 l 조회 3
생리통으로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 삽입이야 아님 배위로 봐???
7:41 l 조회 6
이제 정부가 법까지 통과시켜주면서 파업 장려하는 수준인데
7:41 l 조회 6
계절학기 첫날부터 지각
7:40 l 조회 5
차라리 나이정병이 낫지 mbti 정병은 사이비 수준임
7:40 l 조회 16
인티에 만나이정병 한국나이정병 왜케 웃기냐ㅋㅋㅋㅋ6
7:3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