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6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5년 전 (2020/10/07) 게시물이에요
위치나 그런거 잘 알아? 

 

인식은어때? 

 

궁그매!!
대표 사진
익인1
요즘은 걍 ㅂ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 많으면 전쟁, 북한, 핵, 어리면 kpop 기생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오오 내 친구의 친구가 한국인이야!! 라던가 오오오 나 케이팝 좋아해!!! 오오오 나 무슨무슨 연예인 좋아해!!! 이런 느낌..? 워낙 다양한데 예전에 여러 사람이 밥 먹는 자리에서 난생 처음 만난 50대 아저씨가 근엄진지한 얼굴로 '흐음... 북미관계에 대해 남한 사람으로서 어떻게 생각하니' 라고 물어봐서 대난감했던 때가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생각하긴... 너네 대장 (=대통령) 걔네 대장 둘 다 이상한 애들이라고 생각해........ 라고는 차마 말할 수 없어서 곱게 말하느라 애먹었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해외익은 아니구 옛날에 유럽 여행 갔을 때 현지인이나 여행객들이랑 대화하면서 어디서 왔냐 물으면 코리아! 이랬는데 모르는 사람 1도 없었음 어떤 사람은 안녕하세요도 해주시고 나 그 때 한국부심 뿜뿜했다궁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이스토리3에서 마지막에 앤디랑 보니랑 노는 장면이 젤 슬프더라
7:53 l 조회 1
뉴진스 로카티 얻었다
7:52 l 조회 3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
7:52 l 조회 6
상가 약국은 아무리 그래도 돈 꽤 벌겠지..
7:52 l 조회 4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
7:52 l 조회 6
어깨 넓은 거 개스트레스야ㅠ 어제 수업 끝나고 동기오빠가 2
7:52 l 조회 6
인티 좀 에러인거같아요
7:51 l 조회 8
직장다니면서 쌍수7
7:51 l 조회 10
아 어제 심야괴담회 본다고2
7:50 l 조회 7
인터넷 쇼핑몰은 진짜 하기 힘든건가봐
7:50 l 조회 24
빵냄새 왜케 맛있게 나냐...
7:50 l 조회 5
겉옷 입고 나갔어? 1
7:49 l 조회 7
주식은 빛내면서 하면 안되나봄
7:49 l 조회 19
이거 욕먹을 일이야? 익들이면 어떻게 해?5
7:49 l 조회 17
이때도 통통해보여?? 1
7:48 l 조회 25
싸우면 숨거나 도망가는 거 어떻게 고쳐?4
7:48 l 조회 18
부동산 차리면 돈 많이 벌어?1
7:47 l 조회 6
화장실 갔다왔는데 티 안에 들어간 거 몰랐어
7:47 l 조회 14
내가 먼저 연락해야하는 부분?
7:45 l 조회 15
러브버그들 에프킬라 들고다니면서 뿌리면 죽나?
7:4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