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6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
이 글은 5년 전 (2020/10/07) 게시물이에요
ㅠㅠ 대음순이 너무 간지럽거든? 안쪽 여린부분말고 

밖에 털있는부분 피부가 너무 간지러워ㅠㅠ 

막 털 다 뽑고 싶을정도로ㅠㅠㅠㅠ 

질염보단 피부쪽 문제 같은데 왁싱받으면 괜찮아 질려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더 자극가서 안좋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다 뽑아버리고 싶을정도로 간지러운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찬물에 씻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 나도 그래서 왁싱 여러번 받았거든? 근데 자라날때 털의 가려움이 배가되서 완전 미치는줄
ㅠㅠ 하지마 나 그냥 노팬티로 생활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하 막 그래서 간지러워서 내가 한두가닥씩 막 뽑긴했눈데.... ㅠㅠㅠㅠ밖ㅇㅔ 외출할때는 어떡했오?? 안그레도 지금 팬티벗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밖에 나갈땐 트렁크팬티같은거 입거나... 추리닝 입고 잠시 앞에 나갈때 솔직히 노팬 인적 몇번 있었음 ...
내가볼때 팬티가 진짜 문제거든!?
혹시 옷 입을때만 가려운거야 아님 노팬이여듀 가랴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팬티랑 그 털이 마찰되면서 오는 가려움이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사실 노팬이었던적이 없어서 팬티때문인지 아닌지를 모르겠어ㅠㅠ 근데 벗었더니 훨씬 낫다ㅠㅠㅠ 내가 또 뚱뚱해서 일부러 압박속바지 자주 입는데 더 낑겨서 그런건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인2야 요즘은 좀 나아졋어...?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5년전 글이네! ㅎㅎ 같은 고민있구나
나는 전에 그랬던거 기억도 안날정도로 나아졌어..!! 증상이어때??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모있는 피부부분이 가끔 따꼼하면서 가려운데 이게 피부문젠건지 털문젠지... 혹시 연고같은거 바르구 나앗서..? 아님 그냥 시간지나고 괜찮아징겨?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마 피부문제일듯 왁싱한적 없다면..!!
나는 왁싱은 주기적으로 하고있어 왜냐면 너무 털이많이서ㅜ 근데 내가 위에도 말한거처럼 가장 효과본게 노팬티야…난 지금도 노팬티로 생활하고있어 ㅜ 집에서만이라도 노팬티 해봐 정말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익인인 왁싱하거나 노팬티상태로 있으면 증상 없서??ㅠㅠ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응 왁싱은 자라날때 더 가랴워서 한번도 안해봤으면 굳이 이거때문에 하지마
엘린플러스크림이라고 아기들도 바를수있는 연고있어
그거사서 가려운부위에 조금 바르고 노팬티 생활해봐
집에선 무조건 노팬티, 밖에나갈땐 사각팬티!!
진짜효과본다ㅜㅜ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고마워ㅠ 익인이는 요즘 연고 안발라도 괜찮은거지??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나는 연고안발라 가끔 가려울때 딱 한번만 바르면 바로 낫더라 병원가서 온갖짓 다했는데 저 연고와 집에서 노팬티생활이 최고의 효과였음
꼭 낫길 바랄게 진짜 말못할만큼 스트레스엿거든 ㅠ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고마워ㅠㅠ 나도 요즘 집에서는 노팬티생활 중인데 뭔가 팬티 유무의 차이는 뱔로 없는 것 같어...
익인이는 털문제엿던거야 피부문제엿던거야??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난 피부문제였어! ㅠㅠ
마니가려워?? 증상이어떤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난 그 와이존이랑 대음순 털난 부분이 가려워.. 일단 스테로이드 연고 발라소 막 일상에 지장 갈 정도는 아닌데 그래도 완전히 0으로 나은 게 아니야ㅠㅠ 거슬려둑겠어... 내가 어릴 때 이차성징 때 아래 털 자랄 때도 가려워서 막 인터넷 검색해보고 그랬던 기억이 있거든? 그래서 뭔가 지금 다시 털이 자라낰ㅋ 그런 생각도 들고 그래서 왁싱ㅇ이 답인가 싶기도한데 자랄 때 더 가렵다해서ㅠㅠ 자극도 될거같구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인이는 요즘 어때ㅠㅠㅠ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교는 학기 종강하고도 방학식 안해?
15:36 l 조회 1
주취난동 현장 출동했었는데 너무 씁쓸했어
15:36 l 조회 1
블로그에 맛집간거 혼밥한것만 올리면 친구 없어보임?
15:36 l 조회 1
초고추장 왜이렇게 맛있지...
15:36 l 조회 1
국취제 1유형 해본 익들 질문 있어 ㅠㅠ
15:36 l 조회 2
엄마 동생 통제안되니까 나보고 뭐라해보라는데 어쩌란거임
15:36 l 조회 4
음 30살에 1억 초록글 현타온다
15:36 l 조회 4
사촌이 조헌병 트랜스젠더인데 여경 두들겨패고 자기집에 감금시켜서 유치장 갔대
15:36 l 조회 6
"잼얘가 하나 있습니다"
15:35 l 조회 6
카페에서 교수님께 전화해도될까..?
15:35 l 조회 6
국장 이번에 신청 못 하면 2학기 못 받아?
15:35 l 조회 2
사회성 아니 예의 없는 사람 너무 많음
15:34 l 조회 15
나이 어린 사람한테 친한 척 하지 말란 소리 들음
15:34 l 조회 12
근데 나 주식 알못인데 지금 삼성전자보다 하이닉스 사는게 더유리해??
15:34 l 조회 12
60일동안 7키로 감량한거면 많이 뺀 편이야?13
15:33 l 조회 28
어젠 마라샹궈 먹었는데 오늘은 뿌링클 땡겨 3
15:32 l 조회 14
미친 하닉 진짜 300 가겠네..2
15:32 l 조회 84
소녀춘 미도리 이건 대체 뭘 말하고 싶은 걸까?1
15:32 l 조회 5
베라 알바분들 다 마스크쓰심?3
15:32 l 조회 18
여자가 피임 안해도 괜찮다했는데 임신한 경우7
15:32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