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범죄는 단순 성욕이 아니라 지배욕구 통제욕구가 더 크게 작용하는 범죄로 가해자가 사회나 특정대상에 대한 분노를 약자에게 표출하는 범죄인데 노출 어쩌고 여름 어쩌구 하는거 그냥 피해자 옷차림 지적하고 검열하는거고 프레임 씌우는거임 그 논리면 히잡 쓰고 다니는 나라는 성범죄 없고 겨울엔 성범죄 안일어남? 원래 여름이 낮 길고 활동량 많고 문 열고 지내는 집 많아서 범죄율이 높은거고 모든 범죄는 혼자 사는 사람이 타겟될 확률이 높고 면식범이 많음...ㅎ 사기나 사이비 종교도 타지에 혼자사는 젊은층이나 독거노인들이 주 피해자층이고 강도도 혼자사는 집에 제일 많이 발생함. 사기 유괴 납치 강도 대부분 면식범... 제일 어이없는 부분이 오후 6시부터 새벽 6시ㅋㅋㅋㅋㅋ범죄가 당연히 대낮보다 어두울때 많이 발생하지 이걸 뭔 대단한 발견이라고 조심하라고 하는게ㅋㅋㅋㅋㅋㅋ 유독 성범죄만 피해지보고 조심하라고 걱정하는척 프레임 씌우는거 지겨움ㅋㅋㅋㅋㅋ성범죄에서 피해자 또는 피해자가 될 수도 있는 일반인한테 가르칠건 딱 하나 피해자 잘못 없고 가해자가 100% 잘못인거 밖에 없음ㅇㅇ

인스티즈앱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