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예를 들어 외식 메뉴 정할 때 너 먹고싶은거 골라라 해놓고 막상 고르면 아 난 그거 싫은데 이러면서 결국은 엄마 먹고싶은거 먹어야됨.........애초에 그럴거면 왜 물어보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