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1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SS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사줬다..

더바디샵 티트리 여드름에 좋다길래

어제 매장가서 설명듣고 오일세럼인가

그거 사옴..

동생 얼굴에 여드름 난게 너무 속상하다..

애기였는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남동생 요즘 짜증나게 해서 진짜 싫은데 걔가 좋아하는거 보이면 사야지 하는내가 진짜 웃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쩔수없나봐ㅋㅋㅋ.. 나 원래 퇴근하면서 바로 집가서 쉬는데 동생 사주겠다고 어제 몸끌고 다녀옴ㅋㅋ 동생 학원 다녀와서 배고플까봐 간식도 사갔자너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ㅏ...이걸 나 스스로가 착하다고 해야되 미련하다 해야돼? 하지만 서로 깔땐 까는 진정한 남매라..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동생을 많이 위하는거지! 싸워도 미워도 내 동생인거고~~!!! 별말없어도 금방 풀리고ㅋㅋㅋ 나는 싸운적은 없고 밉고 서운했던 적은 많은데 하루 지나면 까먹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난 두고두고 담아두는데 막상 지나면 뭔일있었냐며 지냌ㅋㅋ역시 형제는 위대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그때 미안,, 그리고 고마워 이 소리만 들어도 사르르 풀리더랔ㅋㅋㅋ 에효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우린 사과는 안하는데 다시 웃고 떠들고해ㅋㅋㅋ그냥 알다가도 모를 사이인듯한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ㅋㅋㅋㅋㅋㅋ 나는 안하면 하라고 강요함ㅋㅋㅋ 맞아맞아 신기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나이차이 많이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게 많이 나진않아! 7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많이나는...? 난 3살..ㅋㅋㅋ7살이면 나같아도 쓰니같겠다ㅠㅠㅠ내 남동생은...(한숨..0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인티에서 말하는거 보면 7살차인 그렇게 많이 나는게 아닌거같아섴ㅋㅋ 3살차이면 재밌겠다 나는 세대차이난다고 나 놀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있지 나도 세대차이 느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3살차이나는데??? 나는 하 정말 동생이 뭐라는지 하나도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난 아무래도 남여라 관심사도 너무 다르고 그래서 거의다 못알아듣는것도있는데 나 그요즘에 이거 아직도 몰라 이게 뭔데 그래서..뜻도 말도 모르겠어...스티치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ㅋㅋㅋㅋ나도 관심사가 너무 달라섴ㅋㅋ 동생은 이과에 겜돌이고 나는 예체능에 덕질만 한사람.. 그래서 뭔 말하면 그게 뭔데..? 설명하느라 대화가 점점 길어져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래서우리는 서로를 이해하는걸 포기한 상태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동생이랑 놀고싶어서 듣고는 있는데 구렇구나... 하고 결국 이해못함ㅋㅋ 동생이랑 같이 놀고싶은데 동생이 나보다 더 바빠서 놀수가없다ㅠ 밥 먹이고 공연보여주고 그러면 되게 좋아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이고ㅠㅠㅠㅠㅠ대단한 언니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사카 북극성 오므라이스 가게 가본사람 ???
9:29 l 조회 1
백수생활 청산하니까 다시 변비옴
9:28 l 조회 1
외국인매도 뭐야ㅕ
9:28 l 조회 3
아 축구 봐야하는데 이어폰 놓고 왔다
9:28 l 조회 3
주변에 그 특유의 아들맘 감성 가진 사람 있어서 피곤하다
9:28 l 조회 3
근데 변동성만 보면ㅋㅋㅋㅋ 진짜 개잡주가 따로없네
9:28 l 조회 12
팔란티어 빨랑튀었더니 다 플러스다..
9:28 l 조회 8
다들 양말 어디서 사?1
9:28 l 조회 6
청첩장에 계좌번호 좀 써라
9:28 l 조회 13
쏠탑투 생각보다 안오르는거야?2
9:27 l 조회 14
두근두근타운 커피 원두 매일 사고 있어?
9:27 l 조회 5
사무실에서 월드컵 보며 먹을수 있는 간단한 간식 추천좀
9:26 l 조회 9
월급 하루만 더 일찍 들어왔으몀 내려갔울 때 살 수 있었는데2
9:26 l 조회 13
주식 꺼드럭 조롱충 둘 다 웃김3
9:26 l 조회 39
편의점 왔는데 귀여운 가나디 있음,,,7
9:26 l 조회 32 l 추천 1
하비였는데 갑자기 상비로 변하는거같어
9:26 l 조회 9
내일 면접 두개 보는데
9:26 l 조회 7
하닉 이제 포모도 안옴1
9:25 l 조회 55
인티 너무 남초커뮤 말투 늘어난거같지않아??3
9:25 l 조회 24 l 추천 1
대학생 하이닉스 덕에 고마워3
9:25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