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12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2일전 저녁쯤부터 그러더니 진통제 먹구 자도 나아지는듯 하면서 은근히 아프네 왜이러징...열은 없고 체온도 정상이고 아무이상 없는데 뭔 일이야...대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편두통아니야???편두통 진통제 안 들으면 내과가서 약 처방 받는게 좋아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ㅠㅠ 어젠 타이레놀 먹구 오늘은 게보린 먹었는데 약해만 지고 어느순간 다시 아파졍ㅠㅠ 고마워 병원 가봐야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ㅠㅠㅠㅠ나도 진통제로 버티다가 내과 가서 처방받았는데 진짜 바로 두통없어졌어.....내과 꼭 가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씨 자유롭게 선택하는 게 왜 싫어
8:48 l 조회 1
글고 하닉 삼전안사도 미국주식etf로도 부자될수있음
8:48 l 조회 1
사람들이 곡소리 나올 때, 공포일 때 들어가라는데
8:48 l 조회 1
월급 빨리 받고 싶어서 그냥 남들보다 일찍 출근해서 급여 입금하는데
8:48 l 조회 3
대학생들도 주식해 ?1
8:47 l 조회 5
솔탑2랑 삼전 중에
8:47 l 조회 9
나 이제 모든소액결제를 해치움
8:46 l 조회 8
익들이라면 스카 자리 어디 앉을래?5
8:46 l 조회 13
간호익 나이트하고 왔는데 축구 보고 잘까 보기전에 잠깐 잘까 ㅋㅋㅋㅋㅋ3
8:45 l 조회 15
하이닉스 오늘 300 될수 있을까..4
8:45 l 조회 72
하닉 구조대 생각보다 빨리와서 다행...
8:45 l 조회 23
익들아 엄마 대장내시경 한다는데 몇시간 걸릴까?3
8:44 l 조회 19
약국 피임약 먹는 익 있어? 정말 잘 붓니 몸이???6
8:44 l 조회 21
미쳤다 주식 날 살려주는구나
8:43 l 조회 49
본인표출의견 좀 듣고싶어
8:42 l 조회 31
200까지 떨어진다매9
8:42 l 조회 201
프장에 살까 본장에 살까5
8:41 l 조회 102
얘뭐지2
8:41 l 조회 32 l 추천 1
하닉 왜 올라?2
8:41 l 조회 71
이틀 전에 반도체주 샀는데 주식 원래 이런건가5
8:41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