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우울증에 걸려서 이렇게 괴롭게 사는 거지 내 능력이 그렇게 크지 않는 걸 알면서도 뭐든지 완벽하게 하려고 하고 결과도 높게 잡으려고 하니까 미칠 것 같다 뭐라도 해야 결과가 좋을 텐데 다 던지고 싶어 감정이 조절이 안된다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어쩌다 우울증에 걸려서 이렇게 괴롭게 사는 거지 내 능력이 그렇게 크지 않는 걸 알면서도 뭐든지 완벽하게 하려고 하고 결과도 높게 잡으려고 하니까 미칠 것 같다 뭐라도 해야 결과가 좋을 텐데 다 던지고 싶어 감정이 조절이 안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