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1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나 왜케실수하지 자잘한거 하나하나 실수 너무 많이해서 자신감 자존감 다떨어지고 내가너무한심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처음이니까 실수하는거고 배워가니까 성장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좀넘었는데 원래하던업무중에 하나를 까먹고있다가 오늘터졌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이 밀리면 그럴수있지 나도 오늘 뭐하다가 뒤돌아서서 까먹고 있다 다시 가서 하고 그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참고로 나익쓰 3년차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잉? 직장 4년차 자잘한 실수는 실수가 아니다라고 생각한다 ㅇㅅa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동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 실수 안하는 사람 업다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누가 뭐라 해도 속으로 눼~~ 니 자ㄹ났다~~ 이러고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구뤄케 맘에 안들묜 뉘가 하쉐욥~~~ 예전엔 표정관리라도 했는데 이제 얼굴도 썩어있어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나도 ㅋㅋㅋㅋㅋ 더 좋은 건 마스크 써서 썩소 짓고 있어도 안 보임 ㅋㄱㅋㄱㅋㄱㅋㄱ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의할때 하품 쩍쩍해도 되니까 넘 좋다,,, 마스크 사랑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일단 나 ㅎㅎㅎ 4년차인데 실수 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왁뿌볼 이렇게 됐는데
11:54 l 조회 1
손흥민 왜 선발에서 뺀거임?
11:54 l 조회 1
뭐야 진짜 짜ㅓ증나게하지마 축구 개못해 왜이러는건데
11:54 l 조회 1
3번 누구야???????
11:54 l 조회 1
월 200벌면서 자취+연애 어케 하는거야?
11:54 l 조회 1
벼락치기민족가보자
11:54 l 조회 1
축구가 꼭 퇴근시간 다 되갈 때 업무효율 높이는 나같네
11:54 l 조회 1
알바 면접 본지 5일 됐는데 연락 없네 ㅋㅋㅋ ㅜㅜ
11:54 l 조회 1
야야.. 이럴거면 그냥 조규성 직캠이나 찍어줘라
11:54 l 조회 3
99년생 전재산 7천
11:54 l 조회 7
동네 마실나온것마냥 축구를 하네
11:54 l 조회 12
32강 떨어져도 웃기고 올라가도 웃기고
11:54 l 조회 15
축구 오늘 지면 월드컵 탈락이야?4
11:54 l 조회 29
한국축구 진짜 못하긴 하는구나...
11:53 l 조회 18
아제발 ㅠㅠ
11:53 l 조회 8
옌스 왜 진작 안썼을까3
11:53 l 조회 40
남아공 골키퍼 인상 개호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1:53 l 조회 36
연차내고 친구 따라 광화문 갈뻔했는데
11:53 l 조회 43
아 저걸 막네
11:53 l 조회 30
애초 감독은 이길 생각 없었어 ㅋㅋㅋ
11:53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